“어려질 순 없어도, 어려 보일 순 있다!”

더바디샵, ‘DOY 동안 에센스’ TV 광고 공개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15-06-11 18:53:02]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body836.jpg


영국의 더바디샵
(thebodyshop.co.kr)이 배우 공유송유정을 모델로 일명 동안 에센스라 불리며 인기를 얻고 있는 드롭스 오브 유스 컨센트레이트TV 광고를 공개했다.


이번
TV 광고는 어려질 순 없어도, 어려 보일 순 있다는 메시지를 전하며 맑고 투명한 동안 피부가 얼마나 이성에게 매력적으로 작용하는지에 초점을 맞췄다. 특히 송유정의 투명하고 촉촉한 피부를 어루만지는 손가락이 사실은 공유의 손가락이었다는 반전 설정과 마지막 부분 깊은 눈빛으로 송유정의 볼을 부드럽게 만지는 공유의 모습은 광고를 시청하는 여심을 흔들기에 충분했다는 평이다.


이번 광고에 소개된 더바디샵
드롭스 오브 유스 컨센트레이트는 일명 동안 에센스라 불리며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으로 희귀 해양생물인 크리스테 마린을 사용해 피부에 충분한 수분을 공급해 주고 활기를 더해줘 건강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거듭나도록 도와준다. 모이스처라이저나 세럼 사용 전, 2~3 방울을 피부 위에 떨어뜨린 후 마사지 하듯 사용하며 스포이트 형태라 사용이 간편하고 위생적이다.


더바디샵 오미경 상무는
부스팅 에센스인 드롭스 오브 유스 컨센트레이트는 실제로 사용한 고객들의 긍정적인 입소문으로 동안 에센스라는 별칭까지 얻은 만큼 높은 재구매율을 자랑하는 제품이라며 이번 TV 광고를 통해 보다 많은 이들이 더바디샵의 동안 에센스를 만나볼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 더바디샵의 ‘DOY 동안 에센스광고는 종합편성 채널과 케이블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