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NO.1 베스트, 뷰티 어워드 91관왕

‘Global First, World Best’ 출시 1년만에 글로벌 베스트셀러 등극

박일우 기자 free@cmn.co.kr [기사입력 : 2016-03-08 오후 1:22: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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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간17주년 기획 I] 응답하라! Next K-Cosmetic

K-Cosmetic 대표 아이템 아모레퍼시픽 ‘라네즈 비비 쿠션’

세계 뷰티 업계에서 새로운 유형의 혁신 제품으로 선보인 비비 쿠션은 출시 4년 만인 지난해 12월 기준 누적 판매 수량 940만개를 돌파하며 단기간에 글로벌 베스트셀러로 등극했다.

[CMN 박일우 기자] 세계 뷰티 업계에서 새로운 유형의 혁신 제품으로 선보인 비비 쿠션은 출시 4년 만인 지난해 12월 기준 누적 판매 수량 940만개를 돌파하며 단기간에 글로벌 베스트셀러로 등극했다.


이는 세계 최고인 에베레스트산을 74번 등산하고, 여의도 63빌딩 2,632개동을 세울 수 있는 어마어마한 수량이다.


‘촉촉하고 결점 없는 피부 표현을 위한 쉽고 완벽한 메이크업’이라는 획기적인 변화를 가져온 비비 쿠션은 세계 뷰티 업계에 혁신적인 새로운 유형의 제품으로 선보여, 국내뿐만 아니라 한국 여성들의 촉촉하고 깨끗한 피부 표현을 선호하는 글로벌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누리며 세계인의 미용법을 바꾸고 있다.



소비자 환경에 특화된 제품 개발


이미 글로벌 시장 론칭 후 초도물량 전량 판매, 연일 품절 사태를 벌였던 비비 쿠션은 한국은 물론 중국, 홍콩 등 아시아 전역의 2013, 2014, 2015 각종 뷰티 어워드에서 91관왕을 차지하며 그 인기를 증명했다.


아시아를 넘어서 미국까지 진출한 비비 쿠션은 라네즈 제품 중에서도 판매량 1위를 차지하며 대표 상품으로 자리매김했다.


이 제품은 전체 판매량 50%가 해외에서 판매될 정도로 국내외에서 고른 사랑을 받고 있다. 중국에서도 출시 1년 만에 100만 개를 돌파하며 아시아 뷰티 주역 제품으로 우뚝섰다.


이런 비비 쿠션에 대한 뜨거운 반응은 아시아 여성들에 대한 연구와 이해, 아시아 여성들의 피부톤에 따른 다양한 컬러로 선택의 폭을 넓히는 등의 차별화된 제품 개발에 따른 것으로 분석된다.


고온다습한 아세안 국가 여성들의 경우, 끈적임 없이 보송한 피부 표현을 원하는 베이스메이크업의 선호도를 고려해 모공 케어 기능이 함유된 비비 쿠션 포어 컨트롤을 일찌감치 출시했다.


반면 한랭건조한 중국 내륙이나 겨울철 환경 특성을 고려해 안티에이징 기능성이 추가된 비비 쿠션 안티에이징을 출시하는 등 소비자의 생활 환경에 맞춘 제품 개발에 주안점을 두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멜라크러셔™ 등 혁신 신기술의 정화


라네즈 ‘비비 쿠션 화이트닝’은 멜라크러셔™를 포함해 맑고 투명한 우유빛깔 아기피부를 되살려주는 6 in 1 멀티 비비 쿠션 제품이다.


‘비비 쿠션 포어 컨트롤’은 기존 비비쿠션에 모공 정화 기능을 더하고, 요철 없이 매끈한 피부결과 다크닝 없이 12시간 지속되는 보송보송한 마무리감을 전해주는 매트 버전의 비비 쿠션이다.


또한 ‘비비 쿠션 안티에이징’은 매끈하고 탱탱한 피부를 연출해주는 안티에이징 기능에 잔주름 커버뿐만 아니라, 윤광 효과로 자연스러운 동안 피부를 연출해주는 고기능성 안티에이징 비비 쿠션이다.



라네즈 글로벌 베스트셀러


‘라네즈 비비 쿠션’은 멜라닌 자가 분해 능력을 활성화하는 혁신 신기술 멜라크러셔™를 포함해 메이크업 중에도 세포 속부터 맑고 투명한 우유빛깔 아기피부를 되살려주는 6 in 1 멀티 비비 쿠션 제품이다.


언제 어디서나 손쉬운 수정 화장에 대한 고민에서 시작된 비비 쿠션은 제품 하나만으로도 강력한 자외선 차단, 미백, 보습, 쿨링 효과와 스왯프루프, 메이크업 기능을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촉촉하고 깨끗한 피부 표현이 특징인 K-뷰티에 열광하는 글로벌 여성들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고있는 라네즈 비비 쿠션은 해외 판매량이 전체 판매량의 50%를 차지할 정도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미국과 한국을 제외한 모든 판매 국가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제품이기도 하다.



모공까지 케어 세미매트 쿠션


전세계적으로 사랑받는 비비 쿠션의 성공에 이어, 라네즈는 2014년 5월 ‘비비 쿠션 포어 컨트롤’을 새롭게 선보였다.


비비 쿠션 포어 컨트롤은 모공을 케어해주면서 번들거림 없이 산뜻하고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매트버전의 6 in 1 멀티 비비 쿠션이다. Pore Purifying Complex를 함유해 탁월한 모공 정화·케어 효과와 Soft Focus Powder가 완벽하게 모공과 피부 요철을 감춰주는 프라이머 기능을 선사한다.


매트한 마무리감의 듀얼 파우더 포뮬라는 여태까지 쿠션 팩트에서 찾아볼 수 없던 세미 매트한 질감의 사용감을 전달해준다. 또한 SPF 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와 피부 쿨링 효과, 스왯프루프를 통한 오랜 메이크업 지속 효과로 쿠션 하나만으로도 간편하고 완벽한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피부 탄력과 윤광 선사 ‘동안쿠션’


급변하는 기후 변화와 건조해지는 실내 환경으로 더욱 빠르게 초기 노화의 징후를 맞이하는 여성들을 위해 라네즈는 2014년 9월 ‘비비 쿠션 안티에이징’을 선보였다.


피부 노화의 초기 징후인 5가지 노화인자(건조, 피부결, 잔주름, 탄력, 피부톤)를 케어하는 다이나믹 콜라겐_EX 기술을 함유, 탄력 있고 건강한 동안 피부로 가꿔주는 안티에이징 기능성 멀티 비비 쿠션이다.


이 뿐만 아니라 미세한 잔주름을 커버하는 높은 커버력으로 깨끗하고 균일한 피부톤을 연출할 수 있고 빛의 난반사를 유도하는 고굴절 윤광오일이 고급스러운 윤기를 선사해 자연스럽게 빛나는 동안 피부로 표현해준다.


강력한 자외선 차단 지수, 시원한 쿨링감과 보습력, 땀에 쉽게 지워지지 않는 스왯프루프 기능이 간편하지만 완벽한 메이크업을 가능케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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