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유정과 류준열, 캠퍼스에서 만났다!

스킨푸드, 김유정&류준열 함께한 바이럴 영상 유자애(愛) 공개

박일우 기자 free@cmn.co.kr [기사입력 : 2016-03-23 13:46:31]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박일우 기자] 스킨푸드가 2016년 새로운 시그니처 ‘유자 수분C 라인’ 주력 제품 ‘유자 수분C 크림’을 소재로 한 바이럴 영상의 본편을 23일 공개했다.


스킨푸드가 2016년 주력 제품 ‘유자 수분C 크림’을 소재로 한 바이럴 영상의 본편을 23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스킨푸드 ‘유자 수분C 크림’의 바이럴 영상 ‘유자애(愛)’는 스킨푸드 전속 모델 김유정과 함께 최근 개성 있는 연기로 주목 받고 있는 배우 류준열이 주인공으로 선정됐다.


이번 바이럴 영상은 음대 캠퍼스를 배경으로 김유정과 류준열의 설렘 가득한 에피소드를 그려냈다. ‘유자’를 매개체로 전개되는 사랑스러운 매력의 신입생 김유정과 선배 류준열 사이의 상큼하고 풋풋한 모습이 눈길을 끈다.


촬영 당일 처음 만난 김유정과 류준열은 서로 낯설어하던 것도 잠시, 특유의 밝은 에너지와 매력으로 촬영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지난 18일 스킨푸드 공식 SNS에서 피아노 연주를 하는 남자 배우의 손이 등장하며, 영상 속 남자 주인공에 대한 호기심과 기대로 본편 공개 전부터 뜨거운 반응이 일었다”며 “이번 바이럴 영상을 통해 촉촉하게 빛나는 김유정의 빛낯피부와 피아노 앞에 앉은 류준열의 훈훈한 모습으로 설레는 봄날의 감성을 충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유정과 류준열이 함께 출연한 ‘유자애(愛)’ 바이럴 영상은 스킨푸드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theskinfood.kr) 및 유튜브 채널(www.youtube.com/user/eskinfood) 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