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니즈와 글램업팩트’ 나전칠기 디자인 ‘시선 집중’

나전칠기 명인 김영준과 협업…쿠션팩트에 한국의 미 더해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17-01-23 17:21:25]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청호나이스뷰티가 나전칠기 명인 김영준 작가와 콜라보레이션으로 출시한 '베니즈와 글램업팩트'가 입소문을 타고 호평을 받고 있다. [사진제공=청호나이스뷰티]

[CMN 심재영 기자] 나전칠기 분야 대한명인 김영준 작가와 청호나이스뷰티가 손을 잡고 출시한 ‘베니즈와 글램업팩트’가 연일 화제다.


빈틈없는 촉촉함과 매끈한 피부결, 화사한 광채 피부톤을 선사하는 베니즈와 글램업팩트는 제품력과 함께 오색찬란한 전통자개의 고유한 빛을 현대적인 디자인에 접목시켜 패키지에 녹여내 하나의 작품으로 재탄생했다는 평가를 받으며 소비자들로부터 호평을 받는 것으로 전해졌다.


김영준 작가의 작품은 런던 주영한국문화원(UK.London)에서 상설 전시 중이다. 또한, 마이크로소프트, 대한민국 청와대, 북경의 주중한국문화원, 주오스트리아대사관, 삼성전자, 뉴욕한국박물관 등에 소장돼 있다. 2008년에는 빌 게이츠의 주문으로 자개 X-BOX를 디자인 및 제작했으며, 명동성당 미사 때 사용 된 프란치스코 교황을 위한 나전 옻칠 의자 등을 제작해 세계적인 관심을 받고 있기도 하다.


이번 베니즈와의 콜라보레이션은 피부에 화사한 빛을 선사하는 베니즈와 글램업 팩트의 특성을 자개의 반짝이는 빛으로 표현하며, 국내는 물론 한국의 아름다움을 찾는 외국인들에게도 큰 호응을 얻고 있다는 것이 청호나이스뷰티 측의 설명이다.


출시 전부터 김영준 작가와의 콜라보가 입소문을 타면서 뜨거운 관심을 받아 온 베니즈와 글램업 팩트는 판매 20일 만에 수십개의 칭찬후기가 달리며 2017년 핫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베니즈와 글램업 팩트는 글램업 에센스 스킨 커버와 글램업 커버쿠션 2종으로 구성돼 있다.


글램업 에센스 스킨 커버는 롤링시 물이 터지는 워터드롭 수분제형으로 워터드롭 수분 에센스가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에몰리언트가 보습막을 형성, 피부 겉과 속에 이중으로 보습 효과를 준다. 또한 밀착력이 우수한 쿠션 파우더가 진주 추출물과 촉촉한 로즈힐 오일을 머금어 매끈한 피부결을 선사한다. 더불어 입자 크기가 다양해 가볍고 산뜻한 커버력을 자랑한다.


글램업 커버 쿠션은 우수한 커버력과 밀착력이 뛰어난 것이 특징인 쿠션이다. 다공성 파우더 성분이 피부 속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고 모공과 피부 요철을 커버해 매끈하게 정돈된 피부로 만들어주며 커버력은 물론, 피부의 윤곽을 살려준다.


청호나이스뷰티 권일만 상무는 “세계적으로 각광받는 K-뷰티의 대표제품인 쿠션에 나전칠기라는 한국 전통의 미를 더한 이번 베니즈와 글램업 팩트는 촉촉한 커버가 가능한 제품의 강점과 은은하게 빛나는 한국인의 아름다운 피부를 잘 표현했을 뿐만 아니라 김영준이라는 세계적인 작가를 통해 베니즈와 글램업 팩트를 해외시장에 알리는 좋은 기회가 됐다”며 “이번 김영준 작가와의 콜라보레이션을 시작으로 다양한 프로젝트를 기획해 한국 화장품의 저변 확대와 대중화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