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티케이코스메틱스, 대학생 아이디어 공모전

자사 플랫폼 'CTK 클립' 연계 '화장품 브랜딩 챌린지' 기획
총 17개 팀 선발, 총 1,500만원 상금 수여, 인턴십 기회도

인터넷뉴스팀 webmaster@cmn.co.kr [기사입력 : 2021-06-25 16:47:38]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씨티케이코스메틱스가 대학생들의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현실화하기 위한 공모전 ‘2021 CTK 화장품 브랜딩 챌린지’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올해 처음 진행하는 ‘2021 CTK 화장품 브랜딩 챌린지’는 대학생들의 독창적인 아이디어를 기반으로 브랜드 기획부터 제품 개발 및 제조, 물류, 마케팅까지 ‘뷰티 풀서비스’를 제공하는 씨티케이코스메틱스의 노하우와 접목해 이전에 없던 다양한 뷰티 브랜드 기획 차원에서 마련됐다.


이번 공모전은 씨티케이코스메틱스가 운영하는 디지털 뷰티 풀서비스 플랫폼 ‘CTK 클립(CTK CLIP, www.ctkclip.com)’에 소개된 화장품의 제형, 용기, 원료 등을 참고해 자유주제로 신규 브랜드를 기획해 제안하는 ‘브랜드 덱(Brand Deck)’을 제작해 제출하면 된다. 브랜드 덱에는 필수적으로 제안하는 신규 화장품 브랜드의 브랜드 컨셉 및 스토리는 물론 브랜드 네임, 슬로건, 제형, 디자인에 대한 아이디어가 필수적으로 포함되어야 한다.


공모전을 위한 서류접수는 6월 23일부터 7월 16일까지 씨티케이코스메틱스의 공식 홈페이지(www.ctkcosmetics.com) 배너에 링크된 구글 폼 서식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화장품 브랜딩에 관심있는 국내외 대학(원)에 재/휴학 중인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개인 혹은 3인 이하의 팀 단위로 참가할 수 있다.


씨티케이코스메틱스는 상품기획, 디자인, 마케팅 관련 실무자 및 내부 임원의 면밀한 심사를 거쳐 7월 23일 총 17개팀을 선발할 예정이다. 수상자들에게는 총 1,500만원의 상금이 주어지며, 특히 대상 수상 1개 팀에게는 300만원의 장학금을 비롯해 씨티케이코스메틱스에서 실제 브랜드 기획에 참여해 볼 수 있는 2021년 8월 한달 간의 인턴십 기회도 주어진다.


한편, ‘CTK 클립’은 시간과 장소, 국가의 제약없이 화장품의 원료, 제형, 패키지를 검색해 보다 쉽게 화장품 기획 및 생산 의뢰를 할 수 있다는 점에서 3월 론칭 후 세계 각국에서 가입한 회원수가 1천명을 돌파하고, 수백건의 문의가 쇄도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본 보도자료는 코스메틱매니아뉴스(CMN)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제공자에 있습니다.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