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노브, 모델 신세경과 함께한 첫 광고 공개

'비현실적 부드러움' 어노브와 '비현실적 아름다움' 신세경의 만남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22-04-27 16:35:34]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어노브 브랜드 필름 PR 이미지 [사진제공=닥터포헤어]

[CMN] 글로벌 두피 헤어케어 브랜드 닥터포헤어의 손상모 집중케어 브랜드 어노브(UNOVE)가 첫 브랜드 앰버서더 신세경과 함께한 광고를 공개했다.


어노브는 이번 화보 영상을 통해 우아하고 매혹적인 모습으로 머릿결의 ‘비현실적 부드러움’을 완벽하게 표현한 신세경의 모습을 담아내며 우수한 제품성을 강조했다. 다양한 콘셉트의 화보 속 신세경의 부드러운 머릿결은 소비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신세경은 지난 25일 공개된 언박싱 리뷰 영상을 통해 본인이 직접 어노브 제품을 사용해 본 후기와 그녀만의 활용 팁 등을 생생하게 전달했다. 특히 어노브의 딥 데미지 트리트먼트 EX를 꼭집어서 “저처럼 스타일링이나 염색을 자주하는 분들에게 강력 추천한다”며 본인이 뽑은 원픽 제품으로 소개하기도 했다, 어노브와 신세경이 함께 한 브랜드 필름 및 언박싱 리뷰 영상은 어노브 공식 SNS 채널에서 만날 수 있다.


어노브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모델 신세경과 함께한 첫 브랜드 활동으로, 부드러운 머릿결을 강조한 신세경의 세련된 스타일과 프로페셔널한 어노브의 이미지가 잘 어우러졌다”며 “앞으로 모델 신세경과 함께 어노브의 차별화된 손상모 케어 전문성과 비현실적 부드러움을 알릴 수 있는 다양한 브랜드 캠페인을 이어갈 계획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어노브는 4월 한 달간 올리브영에서 진행하는 ‘올영픽’ 프로모션에 참여한다. 2021 올리브영 헤어케어 부문 MD’s PICK에 선정된 ‘딥 데미지 트리트먼트 EX 기획세트’를 포함한 어노브 전 제품을 최대 32%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