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펌, 무역의 날 '5천만불 수출의 탑' 수상

1년만에 2천만불 수출 증가 … 글로벌 시장서 경쟁력 입증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22-12-19 15:32:40]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더마펌59회 무역의 날기념식에서 ‘5천만 불 수출의 탑을 수상했다.

더마펌은 역대 최고 수출 실적 달성 기록을 경신하며 글로벌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입증했다고 밝혔다. 팬데믹을 비롯한 각종 대외 여건이 악화된 상황에서 이뤄낸 결과여서 더욱 의미가 깊다는 설명이다.

더마펌은 지난 2017년 백만 불 수출의 탑을 첫 수상한데 이어 2018년 천만 불 수출의 탑, 20202천만 불 수출의 탑, 20213천만 불 수출의 탑 수상을 이어왔다. 올해는 1년만에 2천만 불이 늘어난 5천만 불 수출을 달성하며 꾸준히 가파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수출의 탑은 수출 확대와 질적 고도화를 통한 경쟁력 향상, 해외시장 개척, 고용 창출 등 산업 발전에 기여한 기업에 주어지는 상이다. 한국무역협회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주관하는 무역의 날기념식에서 시상한다. 올해 수출의 탑 수상 기업은 20217월부터 20226월까지 1년간의 수출 실적을 기준으로 선정됐다.

더마펌 한윤재 대표는 더마펌은 모든 피부는 아름다워질 수 있다라는 브랜드 비전을 앞세워 건강한 화장품과 최적의 피부케어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고순도의 기능성 주요 원료를 직접 생산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더마 화장품을 선보이고 있다라며 해외 시장에서도 인정받은 더마펌만의 독자적인 기술력과 대표 제품인 더마펌 울트라 수딩 R4’ 라인을 중심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더마펌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하고 시장 점유율을 더욱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올해 20주년을 맞은 더마펌은 중국, 미국, 유럽, 동남아 등 세계 30여 개국에 진출했으며, 최근 티몰과 도우인을 중심으로 ‘2022 광군제에 참여해 전년 대비 204.8% 신장한 한화 약 208억 원이라는 실적을 달성한 바 있다. 더불어, 4년 연속 대한민국 퍼스트 브랜드 대상중국 부문 수상을 비롯해 중국의 가장 큰 온라인 유통 채널인 알리바바에서 2022년 상반기 한국 화장품 브랜드 판매 순위에서 6위를 차지하는 등 해외 시장에서 호평받는 K-더마코스메틱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