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펌, 무역의 날 '5천만불 수출의 탑' 수상
1년만에 2천만불 수출 증가 … 글로벌 시장서 경쟁력 입증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22-12-19 15:32:40]
[CMN]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
더마펌’
이 ‘
제59
회 무역의 날’
기념식에서 ‘5
천만 불 수출의 탑’
을 수상했다.
더마펌은 역대 최고 수출 실적 달성 기록을 경신하며 글로벌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입증했다고 밝혔다.
팬데믹을 비롯한 각종 대외 여건이 악화된 상황에서 이뤄낸 결과여서 더욱 의미가 깊다는 설명이다.
더마펌은 지난 2017
년 백만 불 수출의 탑을 첫 수상한데 이어 2018
년 천만 불 수출의 탑, 2020
년 2
천만 불 수출의 탑, 2021
년 3
천만 불 수출의 탑 수상을 이어왔다.
올해는 1
년만에 2
천만 불이 늘어난 5
천만 불 수출을 달성하며 꾸준히 가파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
수출의 탑’
은 수출 확대와 질적 고도화를 통한 경쟁력 향상,
해외시장 개척,
고용 창출 등 산업 발전에 기여한 기업에 주어지는 상이다.
한국무역협회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주관하는 ‘
무역의 날’
기념식에서 시상한다.
올해 수출의 탑 수상 기업은 2021
년 7
월부터 2022
년 6
월까지 1
년간의 수출 실적을 기준으로 선정됐다.
더마펌 한윤재 대표는 “
더마펌은 ‘
모든 피부는 아름다워질 수 있다’
라는 브랜드 비전을 앞세워 건강한 화장품과 최적의 피부케어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고순도의 기능성 주요 원료를 직접 생산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더마 화장품을 선보이고 있다”
라며 “
해외 시장에서도 인정받은 더마펌만의 독자적인 기술력과 대표 제품인 ‘
더마펌 울트라 수딩 R4’
라인을 중심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더마펌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하고 시장 점유율을 더욱 확대해 나갈 것”
이라고 전했다.
한편,
올해 20
주년을 맞은 더마펌은 중국,
미국,
유럽,
동남아 등 세계 30
여 개국에 진출했으며,
최근 티몰과 도우인을 중심으로 ‘2022
광군제’
에 참여해 전년 대비 204.8%
신장한 한화 약 208
억 원이라는 실적을 달성한 바 있다.
더불어, 4
년 연속 ‘
대한민국 퍼스트 브랜드 대상’
중국 부문 수상을 비롯해 중국의 가장 큰 온라인 유통 채널인 ‘
알리바바’
에서 2022
년 상반기 한국 화장품 브랜드 판매 순위에서 6
위를 차지하는 등 해외 시장에서 호평받는 K-
더마코스메틱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