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정] 유니베라, 소비자중심경영 9회 연속 인증

CMN뉴스팀 기자 [기사입력 : 2023-12-15 11:22:52]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유니베라(대표 김교만)가 소비자중심경영(CCM) 9회 연속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소비자중심경영(Consumer Centered Management) 2007년 공정거래위원회가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기업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만든 제도다. 기업의 모든 경영 활동을 회사가 아닌고객 중심으로 구성하고, 회사의 정책 및 시스템을 고객을 위해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 평가한다.

유니베라는 2007년 중소기업 최초로 CCM 인증을 받았으며 올해로 9회 연속 인증을 받아 업계 롤모델로 위상을 높였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