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호라, 일본 이세탄 백화점 협업 팝업스토어 오픈
오는 4월 15일까지 교토점서 운영…일본 MZ 소비자들 ‘주목’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03-26 14:31:28]
[CMN]
글루가(
대표 유기현)
의 인기 네일 브랜드 오호라(ohora)
가 일본 투어리즘의 중심이자 전통 도시 교토에서 MZ
세대를 비롯한 일본 소비자들에게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오호라는 일본 대표 백화점이라고 꼽히는 이세탄 백화점 교토점에서 지난 18
일부터 시작해 오는 4
월 15
일까지 네일 뷰티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
헬로 스프링(Hello Spring)’
테마로 약 200
종의 일본 한정 및 인기 네일 디자인들을 선보이고 있으며, 10~20
대부터 60
대 이상의 시니어 고객들까지,
다양한 층의 일본 소비자들이 방문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끌고 있다.
오호라 관계자는 “
일본의 대표 백화점에서 긍정적인 반응과 기록적인 사례를 남기고 있는 만큼 향후 일본 내 시장 공략에 더욱 집중해 나갈 계획”
이라고 말했다.
또한 “
이번 일본 소비자들의 현장 반응에 힘입어 앞으로 오호라 제품을 더욱 친숙하게 접할 수 있는 기회들을 적극적으로 마련할 예정이다”
라고 밝혔다.
한편 오호라는 일본 최대 이커머스 플랫폼 라쿠텐이 매년 발표하고 있는 ‘2024
년 베스트 코스메 어워드–네일 부문’
으로 총 4
개의 품목에서 입상해 4
년 연속으로 수상하는 쾌거를 거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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