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메이크업 트렌드 선도하는 아이섀도 최강자

혁신 컬러와 이색 아이디어 결합한 다양한 제품으로 국내외 팬심 저격

박일우 기자 free@cmn.co.kr [기사입력 : 2019-03-25 01:14:33]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본지-칸타 월드패널 공동조사]
2019 대한민국 베스트 화장품 - 아이섀도 에뛰드하우스


[CMN] 에뛰드하우스가 압도적인 점유율을 차지하며 대한민국 아이섀도 최강자임을 어김없이 입증했다. 에뛰드하우스는 본지와 글로벌 시장조사 전문기업 칸타월드 패널이 공동조사해 발표하는 2019 대한민국 베스트 화장품 아이섀도 부문에서 33.6%라는 경이적인 점유율을 차지하며 지난해에 이어 변함없이 수위 자리를 지켰다.


특히 에뛰드하우스는 2위와 무려 22.0%p나 시장점유율 차이를 보이며, 아이섀도 시장에 에뛰드하우스의 막강한 영향력을 다시 한 번 각인시켰다.



기분좋은 에너지 다양한 컬러 경험 제공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전파하는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는 2019년에도 K-뷰티 트렌드를 이끄며 혁신적인 컬러와 이색적인 아이디어의 새로운 메이크업 제품들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글로벌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로서 다양한 제품과 브랜드 경험으로 기분 좋은 에너지를 전하고 고객들에게 다양한 컬러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또 트렌드에 민감하고 본인의 개성을 드러내는데 적극적인 젊은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트렌드와 시즌 이슈를 반영한 다양한 제품들로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소비자들에게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에뛰드하우스는 국내는 물론 2007년 태국 첫 해외 진출을 시작으로 새롭게 진입하는 국가마다 안정적인 사업을 펼치며 해외 진출도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중국, 일본, 홍콩, 대만, 인도네시아 등 해외 14개국에서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중국 등 주요 국가 전용 제품과 전용 컬러를 개발해 제품 현지화에도 주력하고 있다.


지난해 3월에는 아시아 메이크업 브랜드 최초로 두바이 몰에 1호점을 오픈하고 현지고객은 물론 미디어를 통해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트렌드 리드하며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 전파


에뛰드하우스의 주요 고객들은 SNS에 익숙한 세대다. 이들은 브랜드와의 커뮤니케이션에 적극적인 만큼 에뛰드하우스 역시 국내를 포함해 진출한 전역의 국가에서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수십만명의 팬들과 브랜드와 제품, 메이크업에 대해 활발한 소통을 하고 있다.


회사 측은 또 중국, 홍콩, 싱가폴 등 아시아 여성들이 선호하는 한류 아이돌 메이크업, 한국인의 깨끗한 피부 메이크업 등을 알려주기 위해 한국으로 초청해 뷰티클래스를 진행하는 등 현지의 뷰티 오피니언 리더들과의 우호적인 관계를 유지하며, K뷰티 선도 브랜드로 전 세계에 K뷰티를 알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에뛰드하우스 관계자는 “에뛰드하우스는 Asian Young Beauty Creator라는 브랜드 비전과 글로벌 성공 노하우를 바탕으로 진출한 국가 내 고객 서비스 및 체험 확대 등 브랜드 가치 증대에 주력하고 있다”며 “앞으로 보다 적극적인 브랜딩 활동을 통해 고객과 더욱 직접적이고 밀접하게 소통하며 친밀감을 늘려나가고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알리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필수장착 에뛰드하우스 잇 아이템


플레이 컬러 아이즈


부드럽고 밀착력이 우수한 베이스로 뭉침과 가루날림 없이 오랜 시간 선명한 발색과 펄감이 유지되며, 시즌 이슈에 맞춰 10가지 컬러로 구성된 아이섀도우 팔레트 제품이다.


깊이 있는 눈매를 만들어주는 음영 컬러와 데일리 메이크업에 적합한 브라운 컬러 구성의 ‘플레이 컬러 아이즈 인 더 까페’, 부드러운 눈매를 연출해주는 음영 컬러에 그윽한 분위기의 포인트 컬러와 블링블링한 펄 글리터로 구성된 ‘플레이 컬러 아이즈 와인파티’, 로맨틱하고 사랑스러운 포인트 메이크업에 적합한 핑크 컬러와 음영 컬러의 ‘플레이 컬러 아이즈 체리 블라썸’, 러블리한 눈매를 연출해주는 음영 컬러와 스윗한 분위기의 포인트 메이크업에 적합한 피치톤 컬러 구성의 ‘플레이 컬러 아이즈 피치팜’ 등으로 구성됐다.


2019년 봄에는 라벤더 처럼 보랏빛 톤이 인상적인 ‘플레이 컬러 아이즈 라벤더랜드’와 킷캣과 컬래버레이션으로 킷캣 디자인을 담아낸 6컬러 아이섀도우 팔레트 ‘플레이 컬러 아이즈 미니’를 새롭게 선보이며 조기품절 사태를 일으킬 정도로 인기를 끌었다.


플레이 컬러 멀티 팔레트


11색의 컬러 구성으로 아이와 치크 메이크업을 한번에 완성할 수 있는 멀티 팔레트 제품이다. 9색의 아이 컬러와 2색의 치크 컬러로 구성돼 있으며, 눈가와 치크에 착 달라붙는 밀착감과 우수한 발색으로 오랫동안 메이크업을 지속시켜 준다.


‘플레이 컬러 멀티 팔레트’는 9개의 글리터 아이섀도우와 2개의 하이라이터 구성으로 화려한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한 ‘스팽글 드레스룸’, 세련된 컬러 구성으로 트렌디한 메이크업을 완성시켜 주는 ‘스트릿 패션’, 11개의 매트 제형으로 포근하고 부드러운 메이크업이 가능한 ‘니트 클로짓’으로 구성됐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