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MN] 폴라(POLA)가 ‘POLA the Lounge’를 새롭게 오픈했다. 폴라의 감각적인 아이덴티티를 담아 디자인된 이 공간은 단순한 뷰티 공간을 넘어 고객에게 브랜드 철학과 제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폴라 코리아 LL층에 위치한 ‘POLA the Lounge’는 폴라의 절제된 럭셔리가 오롯이 표현된 공간이다. 양쪽 벽면을 가득 채운 아트워크는 세계적인 플라워 아티스트 아즈마 마코토(Azuma Makoto)와의 협업 컬렉션으로, 살아 숨쉬는 식물을 통해 ‘생명력의 아름다움’을 표현함으로써 폴라가 추구하는 예술적 철학을 엿볼 수 있다. 여기에 이클레틱 블랙 컬러로 공간 포인트를 주어 감각적이면서도 프라이빗한 무드를 선사한다.
지난 18일, ‘POLA the Lounge’에서는 VIP 고객을 대상으로 뷰티 클래스가 진행됐다. 이번 클래스는 폴라의 대표 프레스티지 안티에이징 라인 B.A 및 하이엔드 라인 B.A GRANDLUXE 라인을 체험할 수 있는 시간으로 이루어졌다.
폴라 관계자는 “클래스에 참여한 고객의 만족도가 매우 높았다”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접점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프리미엄 브랜드 경험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