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구스티누스 바더, 헤어라인 국내 런칭

TFC8®의 힘으로 채우는 두피&모발 케어 솔루션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02-23 14:19:12]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독일 프리미엄 이노베이션 뷰티 브랜드 아우구스티누스 바더30여년간의 연구를 통해 개발한 TFC8®의 차별화된 우수한 스킨케어 테크놀로지를 바탕으로 진화한 모발 및 두피 리뉴얼 시스템의 헤어 라인을 31, 국내에 본격 런칭한다고 밝혔다.

더 리치 샴푸는 손상되어 건조하고 푸석푸석한 모발에 깊은 영양을 공급하는 크리미한 포뮬러의 너리싱 샴푸로, 모발 강화에 도움을 주어 탄력 있고 매끄러운 모발을 선사한다. 또한 더 리치 컨디셔너는 염색, 열 등으로 손상되어 건조하고 갈라지는 모발에 풍부한 영양과 수분을 공급해준다.

아우구스티누스 바더의 샴푸 및 컨디셔너와 함께 사용하면 효과를 더욱 증진시켜주는 다양한 트리트먼트 및 오일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두피 pH 밸런스를 케어하고 두피와 모발 강화에 도움을 주는 올인원 두피 솔루션 더 스칼프 트리트먼트는 물론 푸석푸석하고 거친 모발에 풍부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자연스러운 윤기와 활력을 선사하는 울트라-너리싱 더 리브인 트리트먼트’, 모발에 도포하는 즉시 풍성한 영양을 공급하고 모발 보호막을 형성하여 약해진 모발을 건강하고 탄력있게 케어하는 부스팅 엘릭서 더 헤어 오일까지 헤어 고민에 맞춰 사용할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아우구스티누스 바더의 국내 첫 런칭 이후, 뛰어난 제품력으로 스킨케어 및 바디케어 제품들이 입소문을 타면서 고객들에게 꾸준한 관심을 받아왔다. 그 중 글로벌에서만 만나볼 수 있었던 헤어 제품 구매에 대한 문의가 지속적으로 있어왔다, “오는 3월부터는 국내에서도 헤어 신제품을 포함해 다양한 모발 관련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