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외선 차단, 피부 보습, 장벽 케어까지!

셀라피, 저자극 ‘에이리페어 데일리 수딩 선크림’ 출시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03-27 13:48:35]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에이블씨엔씨(대표 신유정)는 저자극 더마 브랜드 셀라피(Cellapy)에서 자외선 차단은 물론 진정과 보습, 피부 장벽 관리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에이리페어 데일리 수딩 선크림을 출시했다.

신제품 에이리페어 데일리 수딩 선크림은 피부에 흡수되지 않고 UV차단막을 형성하는 무기 자외선 차단제로, 피부과 민감성 자극테스트까지 완료해 민감 피부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SPF50+PA++++자외선 차단 지수 검증을 완료했고, 제품 사용 직후 손상된 피부 장벽 개선율이 176% 증가했다.

또한 셀라피 최적의 배합기술이 더해져 백탁 없이 부드러운 발림성을 자랑한다. 셀라피만의 에이리페어 더마 콤플렉스(A.Repair Derma Complex)를 적용해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건조한 피부에 수분감을 선사한다.

더마코스메틱 피부과학연구소에서 진행한 임상시험에서 제품 사용 직후 24시간동안 피부 속 수분이 64.9% 지속됐고 단 1회 사용만으로 도포 직후 피부가 179% 더 진정됐다. 부드럽고 촉촉한 제형으로, 무기자차 특유의 단점인 뻑뻑하고 건조한 사용감을 개선시켰다.

한편 셀라피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9월까지 신제품 에이리페어 데일리 수딩 선크림’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