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노바기, 트레이더스 2차 K-뷰티 대전 참가

인기 제품 파격 할인, 두 달간 16개 매장서 순차 진행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5-07-01 오전 9:50:18]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바노바기 코스메틱이 국내 대표 창고형 할인매장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열리는 대규모 뷰티 행사 ‘2차 K-뷰티 대전’에 참여한다고 지난달 2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6월 30일부터 8월 24일까지 약 두 달간 총 16개 매장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매장별 일정은 하남점·송림점·안성점·마곡점이 6월 30일부터 7월 13일까지, 비산점·서면점·양산점·천안점은 7월 14일부터 7월 27일까지 진행된다. 이어 7월 28일부터 8월 10일까지 김포점·군포점·구성점·킨텍스점에서, 마지막으로 8월 11일부터 8월 24일까지 안산점·위례점·월계점·고양점에서 행사가 이어진다.

이번 2차 K-뷰티 대전에는 바노바기를 비롯한 다수의 브랜드가 참여해 다양한 제품을 현장에서 직접 체험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행사 기간 동안 바노바기는 대표 인기 제품을 대거 선보이며 고객과의 접점을 넓힌다는 계획이다.

지난 5월 출시 직후 품절 대란을 불러왔던 바노바기의 인기 제품인 ‘스킨 부스터 마스크 퍼밍’과 ‘스킨 부스터 마스크 모이스처’는 20매 대용량 구성으로 준비되어 있으며, 행사 기간 동안 정상가 대비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이 제품은 탄탄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PDRN 액소좀에 피부 고민 맞춤 식물 유래 액소좀 더해 집에서도 전문 관리를 즐길 수 있는 마스크로 주목받고 있다.

시트 마스크와 슬리핑 마스크 투 스텝을 한 번에 할 수 있는 나이트케어 아이템인 ‘더마 엑스퍼트 투스텝 마스크’ 라인 5종은 28%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자극 걱정 없이 안심 사용이 가능한 미백 케어 제품인 ‘알파 래디언스’ 라인 4종도 이번 행사에 포함돼 있다. ‘마일드 필링 폼’, ‘10 히알 토너’, ‘글로우 세럼’, ‘멜라클리어 크림’ 등의 제품이 최대 54%까지 할인 적용된다.

반재용 바노바기 대표는 “이번 트레이더스 행사는 고객들에게 바노바기의 제품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자리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 더욱 다양한 홍보를 통해 소비자들이 믿고 선택할 수 있는 브랜드로 성장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