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정] 리만코리아, ‘대구·제주 사랑의열매’에 기부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5-10-10 오전 10:13:40]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리만코리아(대표이사 강영재)가 추석을 맞아 대구·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총 3억 원 상당의 ICD(구 인셀덤) 화장품과 보타랩 헤어 제품을 기부한다고 지난 1일 밝혔다.

이번 기부는 리만코리아 본사가 위치한 대구뿐 아니라, 리만코리아의 원료연구 및 생산기업 에스크베이스와 리만팜이 자리한 제주 지역으로까지 범위를 넓혀 진행된 것이 특징이다. 리만코리아는 대구와 제주 모두에서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에게 희망을 전하고, 더 따뜻한 사회를 만드는 데 앞장서고자 이번 기부를 기획했다.

지난 9월 30일 서울 강남구 리만코리아 교육센터에서 진행된 전달식에는 리만코리아 강영재 대표와 대구 사랑의열매 김종원 팀장이 참석해 의미를 더했다. 이번에 기부된 ICD 기초·색조 화장품과 보타랩 샴푸·트리트먼트 약 8,000여 개는 대구·제주 지역의 미혼모 및 한부모 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강영재 리만코리아 대표는 “이번 기부를 통해 홀로 아이를 키우는 미혼모와 한부모 가정에 조금이나마 온기가 전달되기를 바란다”라며 “앞으로는 대구뿐 아니라 제주사회에도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지역과 함께 성장하며 따뜻한 나눔을 확산해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