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슈라, ‘시크릿에이지’ 롯데면세점 본점 입점

동화면세점도 입점…프리미엄 글로벌 브랜드 입지 구축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14-07-14 15:02:43]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네슈라화장품
(대표 박순옥)의 시크릿에이지(Secret Age) 브랜드가 롯데면세점 본점과 동화면세점에 입점했다.

시크릿에이지는 시간을 돌리는 아름다움의 비밀이라는 컨셉 아래 세월이 흘러도 변함없는 아름다움의 가치를 지닌 뷰티타임레스를 표방하는 안티에이징 전문 브랜드다. 28년 역사의 자연주의 화장품 네슈라화장품의 오랜 노하우와 피부과학의 연구 결과를 담은 품질력을 바탕으로 탄생된 프리미엄 브랜드다.

회사 관계자는 면세점은 외국인뿐만 아니라 내국인도 많이 찾는 트렌드를 보이고 있고 특히 롯데면세점 본점과 동화면세점은 이들의 쇼핑중심지인 명동에서 광화문에 걸친 동선으로 자리잡고 있다이번 면세점 입점을 계기로 프리미엄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확고하게 다질 계획이라고 밝혔다.

시크릿에이지는 그리스 키오스섬 매스틱검 유향과 몰로키아, EGF 등 고기능 성분들의 조화로운 배합으로 힘없이 처지고 칙칙한 피부를 촉촉하고 윤택하게 활력 넘치는 동안피부로 가꿔주는 고기능성 화장품이다. 특히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함께 품평회에서 호평을 받았던 품질력의 기초라인과 독특한 꽃잎겔 마스크는 롯데면세점 입점 당일 진열하는 도중 판매가 몰리는 등 외국인들의 호응도가 높았다는 후문이다. 이를 바탕으로 향후 브랜드 성장이 기대된다는 주변 매장들의 부러운 시선을 받았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순도 99.9% 금설이 함유된 기초라인과 꽃잎이 박혀있는 꽃잎겔 마스크, 뽀얀 우윳빛 밀키화이트겔 마스크, 특히 외국인들이 좋아하는 성분 컨셉의 마스크 3, 3중 기능성 프리미엄 BB등 현재 10여품목이 입점된 상태이며 추가제품 개발로 탄탄한 브랜드로서 입지를 구축할 계획이다.

회사측은 시크릿에이지 브랜드가 면세점 입점과 동시에 미국, 일본 등 해외 바이어들의 높은 관심으로 이미 상담을 마친 상태이며 이를 계기로 해외 시장 진출도 보다 공격적으로 전개할 예정이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