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템, 브랜드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오픈

고객 소통 확대 위해 소셜네트워크 서비스 론칭

이정아 기자 leeah@cmn.co.kr [기사입력 : 2014-10-02 16:06:01]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주간신문CMN] 글로벌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비오템
(www.biotherm.co.kr)101일 사진과 동영상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 ‘인스타그램(Instagram)’ 공식 계정을 오픈한다.

비오템은 그동안 브랜드 대표 SNS 채널인 페이스북(www.facebook.com/biothermkorea)을 통해 소비자와 꾸준히 소통해 온 데 이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노출하면서도 보다 트렌디하고 감성적인 컨텐츠를 선보일 수 있는 인스타그램 계정을 새롭게 마련했다.

인스타그램은 최근 국내외 셀러브리티 유저의 증가로 주목을 받고 있는 SNS 채널로 뷰티와 패션, 문화에 관심이 많은 10~20대 젊은 층이 활발히 이용하고 있다.

비오템은 새롭게 오픈한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물 속 깊이 감춰진 생명력을 피부 속 깊은 곳까지 전달하는 비오템의 브랜드 스토리 뷰티 프롬 더 딥(Beauty from the Deep)’과 물 사랑을 실천하는 브랜드의 독자적인 글로벌 캠페인 워터 러버스(Water Lovers)’ 등 아쿠아틱 브랜드 고유의 아이덴티티를 소개하는 이미지를 비롯해 브랜드 공식 모델인 공효진, 원빈의 광고 비하인드 컷을 공개하는 등 타 매체에서 쉽게 만나볼 수 없는 색다른 컨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비오템 페이스북이 신제품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나 매장 이벤트 소개 등 정보 제공 중심의 채널이라면, 인스타그램 계정에서는 뷰티와 트렌드에 관심이 많은 고객들과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감성적인 컨텐츠를 사진과 동영상 등 비주얼을 활용해 다각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또한 비오템 인스타그램의 오픈을 기념해 비오템 페이스북에서는 인스타그램과 연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follow)한 후 인증샷을 남기거나, 본인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이미지를 업로드한 후 해시태그(#)’를 활용해 인증하면 비오템 제품을 증정하는 등 브랜드에 꾸준한 관심을 가져주는 소비자들에게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비오템 공식 인스타그램의 새로운 소식을 받아보고 싶다면 비오템 인스타그램(www.instagram.com/biothermkorea)에 접속해 팔로우하면 된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