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온, 혁신적 인벤토리 제품 ‘호평’

메이크업 인 서울 ‘이노베이션 프로덕트…’ 선정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15-04-17 11:26:39]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코스메틱 전문 업체 코스온(대표 이동건)이 지난 15일과 16일 양일간 서울 콘래드호텔에서 열린 ‘메이크업 인 서울’에서 혁신적 인벤토리 제품들을 공개해 주목을 받았다.

특히 국내 최초로 선보인 ‘젤리팟 섀도우’에 이어 201617 FW 트렌드로 소개한 ‘란제리 섀도우’는 메이크업 인 서울이 뽑은 ‘이노베이션 프로덕트 투어(Innovation Product Tour)’ 프로그램에 첫 번째 상품으로 뽑혔다.

회사측에 따르면 박람회 기간 내내 코스온의 혁신적인 인벤토리 상품들을 보려는 글로벌 고객사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았다.

코스온은 이번 전시에서 글로벌 뷰티 트렌드와 ‘WE CREATE BEAUTY, COSON’ 브랜딩 작업을 통해 국내외 고객사 니즈를 만족시키는 글로벌 ODM, OEM 업체로써 경쟁력을 갖추게 됐다.

한편, 코스온은 지난 16일 세계적 트렌드 정보기획사인 넬리로디(NellyRodi™)사와 공동 주최로 ‘201617 FW 뷰티 트렌드 세미나’를 개최해 화제가 됐다.

메이크업 인 서울은 프랑스, 북남미 등에서 열리는 ‘MakeUp in...™’의 행사와 함께 아시아를 대표하는 메이크업 박람회로 뷰티 및 메이크업 산업 전문가들을 위한 최대 규모의 B2B 메이크업 박람회이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