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EXID, 아이 메이크업 강자 ‘키스미’ 모델 발탁

10주년 기념 신제품 리퀴드 라이너 등 본격 홍보 시너지 기대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15-06-18 23:02:00]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kiss837.jpg


[CMN]
대세 아이돌 걸그룹 EXID가 키스미의 새로운 뮤즈로 발탁됐다.

EXID가 모델로 발탁된 브랜드는 한강인터트레이드가 전개하는 아이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키스미.


키스미는 올리브영과 왓슨스, 롭스 등 헬스앤뷰티 스토어와 온라인에서 마스카라와 아이라이너 등 아이 메이크업 제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브랜드다. EXID는 평소 키스미의 마스카라를 즐겨 사용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이번 모델 계약으로 시너지 효과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회사측은 기대하고 있다.


LE,
정화, 하니, 혜린, 솔지 등 5명으로 구성된 아이돌 걸그룹 EXID2012후즈 댓 걸로 데뷔했고 지난해 위아래로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다. 이어 지난 봄 발표한 두 번째 앨범 타이틀곡 아 예로 주요 음원 차트를 장악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지난 5EXID와 지면광고를 마친 키스미 관계자는 “EXID는 각 멤버들이 각자 다채로운 매력과 상큼하고 활발한 이미지를 지녀 키스미의 브랜드에 적합할 것으로 판단했다이번 모델 발탁으로 모든 연령층의 여성 고객들을 사로잡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EXID무대 메이크업을 할 때 땀에 지워지지 않는 키스미 마스카라를 애용했는데 모델이 되어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올해 한국 진출 10주년을 맞아 출시한 신제품 키스미 히로인메이크 스무스 리퀴드 라이너 슈퍼킵을 포함한 키스미와 EXID가 함께한 제품은 전국 헬스앤뷰티 스토어와 온라인몰 등에서 6월부터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