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데이 사탕, 화장품 한번에 선물하세요~
벨포트, 츄파춥스 화장품 전품목 20% 할인 판매, 사탕 증정 이벤트
[CMN 신대욱 기자]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사탕과 화장품을 한 번에 선물할 수 있는 이색 이벤트가 진행된다. 뷰티 멀티스토어 벨포트(www.belport.co.kr)가 마련한 화이트데이 이벤트다.
벨포트는 14일까지 츄파춥스 캔디글로스를 비롯한 츄파춥스 전 품목을 할인 판매하고 구매고객 모두에게 사탕을 증정하는 화이트데이 이벤트를 연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츄파춥스 by 벨포트’의 전 품목을 20% 할인(캔디글로스 스윗박스 제외) 판매한다.
또 3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츄파춥스 캔디 50개가 들어있는 ‘츄파춥스 미니튜브’를 증정(BIFC몰 제외)한다. 이와 함께 구매 고객 모두에게 XXL 사이즈의 츄파춥스 캔디를 증정한다. 행사는 가로수길점, 명동 유네스코점, 청주 성안길점, 블루리본 딜라이트점, 이태원점, 대구 동성로점, BIFC몰점 등 총 7개 매장에서 진행된다.
행사 제품중 하나인 ‘츄파춥스 캔디글로스’는 입술에 매끄러운 광택을 입혀주는 캔디 모양의 립글로스다. 막대사탕 츄파춥스와 똑 닮은 깜찍한 모양 때문에 화이트데이를 맞아 연인에게 달콤하고 독특한 선물을 하려는 남성들 사이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생생한 컬러가 피부온도에 반응해 입술 본연의 혈색처럼 자연스럽고 생기 넘치는 컬러를 부여하고 입술에 얇은 막을 형성하는 스테잉 폴리머(Staying Polymer) 성분이 함유돼 오랜 시간 끈적임 없이 촉촉하고 볼륨감 있는 입술을 연출할 수 있다. 스트로베리&크림, 라즈베리, 스트로베리 등의 컬러로 구성됐다.
가로수길 전체를 묶어 하나의 놀이처럼 즐길 수 있는 로드 이벤트도 열린다. 벨포트 가로수길점에서 14일까지 진행되는 츄파춥스 아이템 찾기 이벤트다. 벨포트 가로수길점을 시작으로 가로수길내 10개 매장에 숨겨진 총 10개의 츄파춥스 아이템을 사진으로 찍어 미션 태그와 함께 모바일 페이지(www.happychupachupsday.com)에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벨포트 관계자는 “츄파춥스 캔디글로스는 평소 톡톡 튀는 개성있는 아이템을 즐기는 여성 고객들이 많이 찾는 제품으로 특별한 날 센스있는 선물로 기억되리라 생각한다”며 “가로수길 전체에서 하나의 놀이처럼 진행되는 로드 이벤트도 마련, 색다른 경험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