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흥 유자 오일로 ‘빛광피부’ 완성
스킨푸드, ‘유자 오일 C 라인’ 3종 출시

[CMN 박일우 기자] 스킨푸드가 차갑고 건조한 가을에도 촉촉하게 빛나는 빛광피부로 가꿔줄 ‘유자 오일 C 라인’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신제품 ‘유자 오일 C 라인’ 3종은 국내 유자명인 1호 박태화 명인이 유기농법으로 재배한 전남 고흥 유자를 사용해 유자 추출물과 유자 오일을 담아 수분오일, 세럼, 크림 총 3종으로 선보였다.
‘유자 오일 C 수분 오일’은 수분 에센스와 오일층이 최적의 비율로 혼합된 2층상 수분 오일로 끈적임 없이 피부에 흡수돼 깊은 보습감을 부여한다. 보습, 윤기, 피부결 정돈, 브라이트닝, 생기 탄력 5가지 기능을 담은 5 in 1 제품으로, 차갑고 건조한 환경에서도 피부를 촉촉하고 윤기 있게 관리하는데 도움을 준다.
‘유자 오일 C 세럼’은 탱글한 젤에서 오일로 제형이 변하는 매직 포뮬러가 피부 깊숙이 수분과 윤기를 충전해주는 광채 세럼이다. 끈적임 없이 가볍게 발리지만 풍부한 보습감을 선사하여 자연스러운 빛 광채를 선사한다.
‘유자 오일 C 크림’은 오일에 크림을 더한 듯 풍부한 영양감을 느낄 수 있는 리치한 텍스처의 크림이다. 식물성 오일이 20% 함유돼 버터가 녹아내리 듯 부드럽게 발리며, 강력한 영양 보습막을 형성해 건조한 환경에서도 오랜 시간 촉촉하고 반짝이는 피부를 유지시켜준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급격하게 기온이 떨어지면서 피부 유수분 밸런스가 무너지고 각질 증가 및 피부 당김 등을 호소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유자 오일의 영양을 담은 스킨푸드 ‘유자 오일 C라인’ 3종으로 가을철에도 촉촉하고 빛나는 빛광피부를 가꾸길 바란다”고 했다.
인기기사 TOP 10
2026년 뷰티 시장, 정교한 ‘탐색의 시대’로 진입
월 300만 원도 못 버는 미용실 ‘67.7%’
‘제로이드’ 더마코스메틱 부문 2년 연속 대상 영예
美 20대는 모두 아는 K뷰티, 최고 강점은 ‘고품질·가격’
[CMN 마케팅리뷰] 새해 화장품 경영 키워드 ‘글로벌 확장·기술 혁신’
새해 화장품 제조업 ‘확장경영’ 비중 높아
2025년 화장품 생산실적 보고, 2월 28일까지
설화수, 2026 ‘붉은 말의 해’ 윤조에센스 한정판 출시
피부에 스며드는 건강한 말차 에너지 느껴보세요!
애경 2080 수입 치약 6종서 트리클로산 0.16% 검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