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에로코스메틱, 고객 신뢰 브랜드 대상 수상

화장품부문 대상 … 이탈리아 감성 코스메틱 브랜드로 인기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16-10-31 17:36:26]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신대욱 기자] 시에로코스메틱이 소비자가 뽑은 ‘2016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인증식에서 화장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가 직접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신뢰’를 기본으로, 포장된 정보에서 벗어나 직접적인 경험을 통해 브랜드와 소비자를 단단하게 결속시킨다는 의미를 두고 소비자가 직접 평가한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 지표를 바탕으로 선정된다.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하고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운영사무국 주관, 전자신문 인터넷 G밸리가 후원하고 있다.


시에로코스메틱은 이탈리아 메이크업 아티스트 출신이자 패션 디렉터 김성민 대표가 만든 이탈리아 감성의 컨템포러리 코스메틱 브랜드란 점을 내세우고 있다. 색조를 포함한 전 제품에 세럼 성분을 함유하는 것을 모토로, 메이크업과 동시에 피부 고민별 맞춤케어 솔루션을 제공해 여성의 아름다움 케어에 도움을 주겠다는 점도 강조하고 있다.


주력 제품인 코 아쿠아 쿠션 파운데이션은 다양한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을 집약시킨 높은 커버력을 지닌 고수분 쿠션 파운데이션이다. 높은 수분력으로 수분폭탄쿠션이라는 애칭을 지니고 있으며, 출시 이후부터 매거진과 SNS을 통해 소비자에게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다.


라쁘라 새틴은 립 무스 제품으로 매트하면서도 발림성이 탁월해 보이는 컬러 그대로 발색이 된다. 입술뿐만 아니라 볼에도 사용 가능해 립앤치크 제품으로 활용 가능해 선명하고 생생한 메이크업 연출을 도와준다.


시에로코스메틱 관계자는 “소비자가 직접 뽑은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에 선정돼 책임감이 더 크다”며 “앞으로도 소비자가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신뢰를 바탕으로 한 제품을 만들겠다”고 밝혔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