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에로코스메틱, 롯데 면세점 입점 유통망 확대

외국인 관광객 접점 확대 … 제주 롯데 등 추가 입점도 계획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16-11-01 17:49:41]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신대욱 기자] 이탈리아 감성 코스메틱 브랜드를 내세운 시에로코스메틱이 지난달 21일 롯데 인터넷 면세점 입점을 시작으로 면세점으로 유통채널을 확대하고 있다.


시에로코스메틱은 이탈리아어로 ‘세럼(Serum)’이라는 뜻으로 역사와 문화, 그리고 라이프 스타일을 향유한 이탈리아 도시 감성을 여성의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하게 재현한 품격 있는 컨템포러리 코스메틱 브랜드란 점을 내세우고 있다. 2015년 브랜드 출시 이후 최고의 컬러감과 발색력으로 무장한 색조 전문브랜드로 한국 여성들이 꿈꾸는 뷰티 제품을 제안하고 있다는 점도 강조하고 있다.


회사측은 이번 첫 면세점 입점을 통해 중국인 등 외국인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마케팅을 강화하고 국내에서도 브랜드 위상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여기에 11월중 롯데면세점 제주 팝업스토어 오픈을 비롯해 신라 아이파크 인터넷 면세점에도 추가로 입점할 예정이다.


시에로코스메틱 관계자는 “이번 면세점 입점으로 브랜드 가치와 제품력을 인정받았다”라며 “중화권을 비롯한 해외 관광객은 물론 국내 소비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회사측은 이번 롯데 인터넷 면세점을 기념해 선착순으로 10만원 이상 구매시 보조배터리와 황치열 미니등신대 3종 중 1개, 5만원 이상 비즈파우치와 황치열 미니등신대 3종 중 1개, 3만원 이상 포르티시모 네일 5종 중 1개와 황치열 미니등신대 3종 중 1개를 랜덤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시에로코스메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전 제품은 자체 온라인 쇼핑몰과 전국 주요 백화점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