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츠스킨, 미국 코스트코 온라인몰 입점

대표 제품 ‘마카롱 립밤’ 4종, ‘쿠키 앤 바디 아이스크림’ 3종 판매 개시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17-06-29 17:18:37]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신대욱 기자] 잇츠한불(대표 김홍창)이 대표 브랜드 잇츠스킨의 인기 제품인 ‘마카롱 립밤’ 4종과 ‘쿠키 앤 바디아이스크림’ 3종을 이달 1일부터 미국 대형 할인마트인 ‘코스트코(COSTCO)’ 공식 온라인몰에 출시했다.


코스트코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본격 판매가 개시된 ‘마카롱 립밤’과 ‘쿠키 앤 바디아이스크림’은 지난해 글로벌 뷰티 편집숍인 ‘세포라’를 통해 미국 시장에 처음 선보인 잇츠스킨의 인기 아이템이다.


지난 2011년 국내에 첫 출시된 ‘마카롱 립밤’은 외형이나 색깔 등이 디저트 마카롱과 똑같아 국내에서도 인기를 끌어온 잇츠스킨의 베스트셀러. ‘쿠키 앤 바디아이스크림’은 기존 국내 유통 제품인 ‘쿠키 앤 핸드크림’을 바디 제품으로 바꿔 미국 시장에 맞게 새롭게 출시한 제품이다.


회사측은 두 제품의 코스트코 온라인몰 입점은 지난해 세포라 입점 이후 이들 제품에 대한 현지 소비자들의 호응이 폭발적이었다는 점에서 가능했다고 전했다.


두 제품의 미국 판매가는 배송비로 인해 국내 판매가인 6,000원의 두 배 수준임에도 불구하고 높은 판매고를 보이고 있다. ‘마카롱 립밤’은 지난해 ‘세포라’ 입점 이후 현재까지 미국 현지에서 14만 개가 팔렸고, ‘쿠키 앤 바디아이스크림’도 이달 기준으로 약 7만 개가 판매되는 등 성과를 내고 있다.


이들 제품은 귀엽고 독특한 패키징에 힘입어 소비가 확산되고 있는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다양한 컬러의 마카롱 모양 ‘마카롱 립밤’과 아이스크림 컵처럼 생긴 ‘쿠키 앤 바디아이스크림’이 귀엽고 독특한 패키징 제품을 선호하는 미국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데 주효했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잇츠한불은 ‘마카롱 립밤’과 ‘쿠키 앤 바디아이스크림’의 코스트코 온라인몰 출시를 기념해 코스트코 공식 온라인몰에서 제품 추가 증정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잇츠한불 관계자는 “잇츠한불에는 인하우스 디자인센터가 있어 해외시장 진출시 패키징 디자인부터 마케팅까지 현지 사정에 맞게 차별화된 제품으로 글로벌 시장을 공략할 수 있는 차별화된 경쟁력이 있다”며 “앞으로도 해외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경쟁력 있는 패키징 디자인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K-뷰티 간판 브랜드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