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리소닉 진동클렌저 홈쇼핑 첫 진출

‘스마트 프로파일’ GS 첫 론칭서 뜨거운 반응

인터넷뉴스팀 webmaster@cmn.co.kr [기사입력 : 2017-07-19 21:39:42]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클렌징 디바이스 브랜드 클라리소닉은 자사 대표 제품인 ‘스마트 프로파일’의 첫 홈쇼핑 론칭이 GS홈쇼핑에서 성황리에 진행됐다고 밝혔다.


클라리소닉은 지난 15일 GS홈쇼핑에서 첫 론칭 방송을 진행, 방송 전부터 큰 화제를 모으며 뜨거운 인기를 증명했다. 특히 이번 방송은 클라리소닉이 기존 유통채널인 백화점, 온라인 몰, 시코르, 부츠 외에 홈쇼핑에 진출한 첫 방송으로 더욱 의미가 깊다.


클라리소닉 커뮤니케이션 담당자는 “방송 이후 후속 구매 문의가 이어지는 등 소비자들의 폭발적인 관심에 놀랐다”며 “빠른 시일 내 추가 방송을 기획할 예정이다. 이를 시작으로 점차 유통망을 확대해 소비자들과 소통할 수 있는 접점 또한 늘려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에 GS홈쇼핑에서 선보인 클라리소닉 스마트 프로파일은 신개념 스마트 테크놀로지가 선사하는 4단계 스피드 페이스&바디 소닉 클렌징 디바이스다.


터보 기능으로 더욱 강력해지고 머리부터 발끝까지 다양한 클렌징 효과를 선사하는 스마트 테크놀로지, 부위별 맞춤 클렌징 기능을 제공하는 스마트 모드, 브러시 교체 시기를 알려주는 스마트 브러시 기능이 특징이다. 손으로 클렌징 할 때 보다 6배 더 뛰어난 클렌징 효과가 입증되었으며, 피부에 잔여물 없이 깨끗한 딥클렌징을 도와준다.

본 보도자료는 코스메틱매니아뉴스(CMN)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제공자에 있습니다.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