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중한 이에게 사랑과 감사의 마음 전하세요~

아모레퍼시픽, 다양하고 실속있는 추석 선물세트 출시

박일우 기자 free@cmn.co.kr [기사입력 : 2017-09-25 09:54:08]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아모레퍼시픽이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을 맞아 다양하고 풍성한 혜택을 담은 실속있는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예년보다 길어진 추석 연휴에 평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싶었던 사람에게 마음을 담을 선물을 고민하고 있다면 아모레퍼시픽이 추천하는 아이템을 참고해보자.

한율 쌀 진액 보습 2종 세트.

다양한 구성 알찬 기획 한율 추석선물 3종

한국적 자연주의 브랜드 한율(www.hanyul.co.kr)은 다양한 구성의 알찬 기획세트를 출시한다.


한율 추석 기획세트는 피부에 진한 찰기 보습을 선사하는 한율 ‘쌀 진액 보습 2종’, 건강한 새결 피부로 가꿔주는 한율 ‘서리태 새결크림 기획’을 비롯해 탄탄하고 균형있는 피부로 만들어 주는 한율 ‘극진 기획세트 2종’까지 총 3가지로 구성됐다.


특히 이번 기획세트에는 한율만의 한국 자연의 감성을 담고자 ‘쌀 진액 보습 2종’에 해질녘 붉은 노을이 내려앉은 여주의 가을 들판을, ‘서리태 새결크림 기획’에는 서리 내리는 영월의 어스름한 새벽녘을 패키지 디자인에 담아 더욱 특별함을 더했다.


한율 브랜드 관계자는 “매년 추석이 다가오면 고마운 이들에 대한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어떤 선물로 전할지 고민하는 고객들이 많다. 이에 한율은 선물받는 이의 연령과 피부 타입을 고려해 다양하고 특별한 구성의 한율 기획세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추석에는 한율이 준비한 추석 기획세트를 통해 감사의 마음은 물론 아름다움까지 선물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율 ‘추석 기획세트 3종’은 전국 아리따움 및 마트 그리고 아모레퍼시픽 온라인 몰(www.amorepacificmall.com)과 아리따움몰(www.aritaum.com)에서 판매된다.

베리떼 크리스탈 커버 쿠션.

나이불문 여심저격 남성엔 간편 올인원

엄마, 여동생을 위한 선물을 고민 중이라면 주저말고 베리떼 ‘크리스탈 커버 쿠션’을 선물하자. 이번에 새롭게 F/W 시즌으로 출시된 크리스탈 커버 쿠션 F/W 에디션은 마치 조명을 비춘 듯 언제 어디서나 빛나는 크리스탈 광채 피부의 아름다움을 디자인에 담았다.


립 틴트 기능을 베이스 메이크업에 접목시켜 탄생한 페이스 틴트™ 기술로 얇고 완벽하면서도 오래 지속되는 밀착 메이크업을 연출해준다. 자외선 차단, 주름개선, 미백의 3중 기능성은 물론, 핑크 빛 베이스가 하루종일 생기 넘치는 복숭아빛 피부로 만들어준다.


귀찮음을 이유로 스킨케어 단계를 생략하는 남성에겐 ‘올인원 아이템’이 추석 선물로 제격. 쌀쌀해지는 가을철 예민해지기 쉬운 피부를 한번에 관리해줄 수 있는 안티에이징 기능의 올인원 아이템을 추천한다.


베리떼 ‘옴므 3X 원샷 솔루션’은 유해환경 및 스트레스, 잦은 면도로 피부가 쉽게 손상되는 바쁘고 지친 현대 남성을 위해 탄생한 제품으로 한 번 사용으로 완벽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스마트한 올인원 제품이다. 미백 기능성 제품으로 남성의 거뭇칙칙한 피부를 깨끗하고 환한 피부로 만들어주며 항산화 효능이 뛰어난 에너자이징 미네랄을 함유되어 탄력있고 생기있는 피부를 만들어준다.

리리코스 마린 하이드로 2종 세트.


소중한 이들의 피부를 위한 추천 아이템

프레스티지 마린 브랜드 리리코스는 촉촉한 수분 공급으로 건강한 피부 밸런스를 유지해 주는 ‘마린 하이드로 2종’과 함께 지치기 쉬운 남성 피부 탄력을 케어해주는 ‘옴므 마린 미라클 2종’을 추석 선물로 추천한다.


마린 하이드로 라인은 피부에 신속하게 수분을 전달해 건강한 피부 밸런스를 만들어주는 수분 케어 라인이다. 마린 하이드로 2종 세트는 스킨 리파이너와 마린 하이드로 에센스 인 에멀젼으로 구성됐다. 피부에 보습 에너지를 전달해주는 마린 성분이 함유된 ‘마린 하이드로 스킨 리파이너’는 피부 수분을 활성화시켜 스킨 케어 제품의 보습 효과를 더욱 높여준다.


‘마린 하이드로 에센스 인 에멀젼’은 3가지 마린 식물 복합체 마린 하이드로 패스™가 피부 속 수분 채널인 아쿠아포린을 활성화시켜 피부 깊숙이 수분을 전달할 뿐 아니라 피부 자체의 수분 보유력까지 높여 피부를 더욱 촉촉하게 가꿔준다. 에멀젼의 유수분 밸런스 효과에 수분 에센스의 강력한 보습력까지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옴므 마린 미라클 라인은 ‘마린 미라클 콤플렉스TM’ 성분이 남성 피부를 더욱 탄력있게 케어해주는 안티에이징 라인이다. 옴므 마린 미라클 2종 세트는 옴므 마린 미라클 스킨과 옴므 마린 미라클 로션으로 구성됐다.


‘옴므 마린 미라클 스킨’은 풍부한 수분공급으로 피부에 활력을 불어넣어 맑고 생기 넘치는 피부 바탕을 만들어준다. ‘옴므 마린 미라클 로션’은 탁월한 보습력과 영양공급으로 남성 피부에 주름과 탄력을 개선해주고 칙칙해진 피부톤을 케어해주는 제품이다.


리리코스 선물세트는 전국 리리코스 뷰레이터 및 아모레퍼시픽몰(www.amorepacificmall.com)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려 스페셜 함빛모 세트.

다양한 두피·모발 고민 해결 위한 필수템

려(呂)는 손상된 모발, 기름진 두피, 힘없는 모근 등 다양한 헤어 고민을 케어해 건강하고 풍성한 모발을 완성시켜주는 추석 선물세트 3종을 제안한다.


국내외에서 베스트셀러로 손꼽히는 함빛 극손상케어 라인으로 구성된 ‘려 스페셜 함빛모 세트’는 동백, 오미자, 석류 등 세가지 붉은 성분의 레드 콤플렉스(Red-Complex)와 발효 콩 성분으로 모근부터 모발 속과 모발 끝까지 빈틈 없는 3중 케어를 제공해 잦은 스타일링으로 손상된 모발로 고민하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선물이다.


피지 분비를 억제해주는 발효박하액 성분과 솔잎 추출물이 찝찝한 두피를 산뜻하게 케어해주는 청아 두피딥클렌징 라인으로 구성된 ‘려 스페셜 청아모 세트’는 모공 속 오염물질을 흡착하는 우뭇가사리 추출물과 자연유래 녹색 알갱이가 스케일링한 듯 개운한 사용감을 선사해 지성 두피로 고민하는 분들에게 제안한다.


발효초콩의 풍부한 아미노산 성분이 모발 뿌리에 볼륨을 더하고, 인삼 성분이 모근을 강화해 모발을 풍성하게 케어해주는 흑운 모근영양 라인으로 구성된 ‘려 스페셜 흑운모 세트’는 가늘고 힘없는 모근과 모발로 고민하는 분들에게 제격이다.


려(呂) 추석 선물세트는 9월 중순부터 국내 주요 할인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설록 메모리 인 제주 세트.

품격과 마음을 담은 선물 프리미엄 티(tea)

제주 자연의 진심을 담은 프리미엄 티(Tea) 브랜드 오설록은 대표세트상품 ‘메모리 인 제주’ 와 고객의 취향을 고려한 ‘내 마음대로 만드는 선물세트’, 녹차를 색다른 방법으로 즐길 수 있는 스페셜 기프트까지 다양하게 선보인다. 이밖에 명차와 순수 녹차, 브렌딩 티 등의 단품도 선물용으로 활용하기 좋다.


특히 올해는 원하는 가격대와 상품을 직접 구성할 수 있는 맞춤형 선물세트를 준비해 차별화를 꾀했다. 차(茶)의 진정한 풍미를 즐길 수 있는 클래식 티부터 매력적인 향이 돋보이는 블렌딩 티와 허브티까지 피라미드 티백 제품을 마음대로 골라 받는 사람의 취향을 고려한 선물 구성이 가능하다. 3만원대부터 6만원대까지 가격 구성도 다양하게 마련해 맞춤형 선물의 폭을 넓혔다.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메모리 인 제주’는 제주에서의 달콤한 추억을 네 가지 제주 꽃향의 티로 연상할 수 있도록 구성된 세트 상품이다. 제주 동백꽃향과 달콤한 향미가 더해진 ‘동백이 피는 곶자왈’, 왕벚꽃향과 귤꽃향의 감미로움이 있는 ‘벚꽃향 가득한 올레’ ‘귤꽃향을 품은 우잣담’, 은은한 계화향이 매력적인 ‘달꽃이 바라보는 바당’ 등 총 4종이 5입씩 구성돼 다양한 향을 음미할 수 있다.


티 마스터의 블렌딩으로 탄생한 대표 블렌디드 티 모음 세트인 ‘마스터 블렌드 세트’는 품격과 마음을 담은 선물로 제안한다. 마스터 블렌드 세트는 제주의 사계와 아름다운 비경을 담은 대표 블렌디드 티 8종(삼다연 제주영귤, 삼다연 유자, 난꽃향 그린티, 웨딩 그린티, 세작, 달빛걷기 벚꽃향 가득한 올레, 동백이 피는 곶자왈)이 4입씩, 총 32입으로 구성돼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