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 에이지, 4번째 ‘기미크림’ 매진

롯데홈쇼핑 첫 방송 매진 … 업그레이드 성분 호평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18-04-02 18:33:09]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신대욱 기자] 네슈라화장품(대표 박순옥)이 지난달 17일 롯데홈쇼핑 방송을 통해 선보인 미백 기능성 화장품 ‘시크릿 에이지 슈멜츠 EX 엘시스테인’의 판매가 매진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시크릿 에이지 슈멜츠 EX 엘시스테인은 안티에이징 브랜드 ‘시크릿 에이지’의 새로운 미백 기능성 화장품이다. 미백 효과를 전하는 엘시스테인, 트라넥삼산, 글루타치온 등을 함유했다. 실제 이날 방송에서 유명 미백영양제 성분인 엘시스테인에 대한 높은 관심으로 방송 초반부터 문의가 쇄도했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회사측은 특히 김선희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직접 모델에게 제품을 시연하며 사용 전후의 피부변화를 보여주는 장면을 통해 소비자들의 호감도가 이어지며 매진으로 이어졌다고 밝혔다.


시크릿 에이지 슈멜츠 EX 엘시스테인은 ‘슈멜츠 EX 라인’의 네 번째 기미‧미백크림 시리즈다. 기미 요요현상 방지, 5중 미백 등 13가지 임상을 통해 효능을 입증했다는 점을 내세웠다. 피부미백과 재생에 강점을 지닌 화이트닝 코렉터와 피부재생에 탁월한 볼륨 리액티베이터가 각각 듀얼 용기로 구성됐다.


미백효과 성분인 엘시스테인, 트라넥삼산, 글루타치온이 30,000PPM 함유됐고, 네슈라화장품만의 독자 원료인 CW콤플렉스가 70,000PPM 함유돼 미백과 항산화 효과를 전한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볼륨 리액티베이터 크림에는 피부진정과 재생 효과를 전하는 성분인 고농도 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 10,000PPM과 병풀잎수 50%가 함유됐다.


회사측은 이번 4번째 시리즈까지 완판을 기록, ‘기미크림’ 스테디셀러라는 명성을 이어가게 됐다고 밝혔다. 시크릿 에이지는 지난 2014년 롯데홈쇼핑에서 첫선을 보인 이후 매해 높은 판매량을 기록해왔다. 롯데홈쇼핑 뷰티섹션 히트상품에서 2015년 3위, 2016년 4위, 2017년 4위를 기록한 바 있다.


네슈라화장품 관계자는 “지난 3시즌 동안의 성공에 이어 이번 4번째 제품까지 성공을 거둘 수 있었던 것은 고객들의 성원과 지난 30년간의 기미크림 연구 노하우가 반영된 결과”라며 “앞으로 다양한 구성과 판매채널을 활성화해 소비자 접점을 넓혀갈 생각”이라고 밝혔다.


한편, 안티에이징 전문 브랜드 ‘시크릿 에이지’는 세월이 흘러도 변함없는 아름다움의 가치를 지닌 ‘뷰티타임레스’를 내세우고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