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메이커스, '박정자의 그린톡스 멀티클렌져' 펀딩 시작

대한민국 연극사 주도 57년차 중견 연극배우 클렌징 노하우 담아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19-04-03 10:04:46]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뷰티 제조 소셜 펀딩 플랫폼 뷰티메이커스(대표 유승혁, 최장혁)는 지난 달 28일 연극배우 박정자와 ‘박정자의 그린톡스 멀티클렌져’ 펀딩을 시작했다고 3일 밝혔다.


뷰티메이커스는 개인의 아이디어만 있다면 다양한 뷰티 제품 기획, 제조부터 마케팅, 유통까지 원스톱으로 지원하는 소셜 펀딩 서비스로, IBM 출신 디지털 서비스 기획자 최장혁 대표와 17년 동안 화장품 업계에서 다양한 뷰티 제조 경험을 가진 유승혁 대표가 의기투합해 만들었다. 내부 상품 기획자와 제품 디자이너를 통해 뷰티 전문가 혹은 셀럽의 경험과 노하우에 적합한 상품을 컨설팅하고, 국내 2000여개 제조시설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전략적인 매칭 서비스를 제공한다. 여기에 마케팅 전문가와 서비스 기획자, 국내외 유통 네트워크까지 확보해 초기 아이디어만 있는 다양한 전문가들의 제품 제조 및 자금 문제를 해결해준다.


마이크로 뷰티 인큐베이터 뷰티메이커스의 세 번째 주인공인 박정자는 대한민국 연극사를 주도한 57년차 명품 중견 배우로 3월 21일~23일에 선보인 연극 ‘꿈속에선 다정하였네’에서 혜경궁 홍씨 역을 맞아 열연을 펼쳤다. 이번에는 뷰티메이커스와 함께 본인의 클렌징 노하우를 살린 제품 펀딩을 시작해 새로운 영역으로의 도전을 이어나갈 전망이다.


박정자는 그간 연극배우 활동을 하며 무대화장을 지워낸 본인의 클렌징 노하우를 바탕으로 기존 제품과는 차별화된 ‘박정자의 그린톡스 멀티클렌져’를 뷰티메이커스와 함께 선보인다. 해당 제품은 ‘단 한 번의 클렌징으로 말끔한 메이크업 제거와 모공케어까지 가능할 수는 없을까’라는 박정자의 아이디어를 기반으로 만들어졌다.


그린톡스 멀티클렌져는 필링, 탄산톡스팩, 1차 세안, 2차 세안까지 총 4중 세안 일체를 한 제품으로 모두 가능하게 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무엇보다 탄산 미세버블로 D-톡스가 가능해 모공 안쪽 깊숙하게 숨어있는 노폐물과 미세 각질까지 제거가 가능하다. 또한 천연유래를 함유한 녹색 계열 과일, 채소 성분을 포함하고 있어 더욱 맑고 깨끗하게 클렌징 할 수 있다. 무엇보다 제품 기획 단계에서 환경을 생각하는 연극배우 박정자의 평소 철학을 반영, 제품패키지에 재생지가 사용될 예정이다.


‘박정자의 그린톡스 멀티클렌져’는 뷰티메이커스에서 펀딩 가능하다. 연극배우 박정자에 이어 뷰티메이커스를 통해 제품을 선보일 이들은 아나운서 양한나, 여러 유튜버 및 SNS 스타 등으로 SNS 및 각종 커뮤니티에서 많은 관심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보인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