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힐-방탄소년단 두 번째 컬래버, 8분만에 품절

위플리서 판매한 BTS 에디션 초스피드 완판, 11월 1일부터 11번가 통해 추가 판매

박일우 기자 free@cmn.co.kr [기사입력 : 2019-10-31 16:06:18]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메디힐과 BTS의 시너지가 제대로 폭발했다.


글로벌 마스크팩 브랜드 메디힐은 지난 23일 오전 11시부터 커머스 플랫폼인 ‘위플리(Weply)’를 통해 판매한 방탄소년단과의 컬래버레이션 마스크팩 ‘메디힐 티트리 케어솔루션 에센셜 마스크 이엑스 BTS 에디션(BTS 에디션)’이 8분만에 품절됐다고 밝혔다. 회사 측은 이에 11월 1일부터 11번가를 통해 BTS 에디션을 추가 판매할 계획이다.


31일 회사 측에 따르면 이번에 완판된 BTS 에디션은 메디힐 마스크팩 중 국내 판매율 1위를 차지하는 `티트리 케어솔루션 에센셜 마스크 이엑스’에 방탄소년단의 이미지가 제품 패키지에 적용돼 있어 그 어느 때보다 구매 경쟁이 치열했다.


품절 이후 마스크팩을 구매하지 못한 고객들의 아쉬움이 이어짐에 따라 11월 1일부터 온라인 쇼핑몰 11번가를 통해 수량에 제한을 두지 않고 BTS 에디션을 판매할 예정이다.


메디힐 마케팅 담당자는 “방탄소년단과 협업해 출시한 이번 제품에 많은 소비자들이 뜨거운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당사는 앞으로도 고객 여러분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며,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BTS 에디션은 지난 5월 ‘완판’ 기록을 세웠던 `메디힐 러브미 캡슐인 마스크` 이후 메디힐과 글로벌 아티스트 방탄소년단과의 두 번째 협업 제품이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