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리스튜디오 올데이 라이즈 마스카라, 2주만에 초도완판

자연유래성분 컬리픽스 포뮬러 함유한 '착한 마스카라' 고정력·지속력·영양 입소문

박일우 기자 free@cmn.co.kr [기사입력 : 2019-12-02 15:39:51]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바닐라코, 비바이바닐라를 전개하고 있는 에프앤코(F&Co)가 11월 론칭한 마스카라 전문 브랜드 ‘컬리스튜디오(CURLY STUDIO)’의 ‘올데이 라이즈 마스카라’가 출시 2주 만에 초도 물량 완판을 달성했다.


2일 회사 측에 따르면 이 제품은 론칭 시점부터 2주간 바닐라코 공식몰 판매 순위 1위를 유지하고 있으며, 주문이 폭주하고 있다. 회사 측은 “재빠르게 재입고 물량을 확보하는데 주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컬리스튜디오’는 마스카라를 선택하는 소비자들의 고민에 솔루션을 제시하기 위해 탄생한 브랜드다.


초도 완판된 ‘올데이 라이즈 마스카라’는 자연유래성분으로 만든 ‘컬리픽스(CURLY FIX™)‘가 함유돼 고정력과 지속력, 영양 3가지 요소를 한 번에 잡았다는 평가다.


힘있는 속눈썹 컬링 효과와 윤기를 공급하며, 연말 모임이나 파티 등에 활용하기 좋은 필수템으로 등극해 인기를 얻었다고 회사 측은 분석했다.


에프앤코 마케팅 담당자는 “컬리스튜디오는 소비자들이 가장 원하는 아이 메이크업이 무엇인지 고민하고, 이를 모두 구현해 낸 마스카라”라며 “소비자 니즈를 정확하게 파악해 제품을 선보인 것이 이번 초도 물량 완판 이유인 것 같다”고 밝혔다.


한편, 에프앤코는 컬리스튜디오 론칭을 기념해 브랜드 아이콘 김민규 팬 사인회 응모 이벤트를 진행했다. 추첨을 통해 선발한 총 100명의 당첨자와 함께 12월 7일 바닐라코 신촌점에서 팬 사인회를 진행 예정이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