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퍼센트, 매트 립스틱 라인 첫선

감각적인 8가지 컬러로 다양한 분위기 연출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20-02-04 15:53:41]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메이크업 브랜드 ‘하트퍼센트(Heart Percent)’가 최근 론칭하며 매트 립스틱 라인인 ‘도트 온 무드 마뜨(Dote on Mood Matte)’ 8종을 선보였다.


하트퍼센트는 ‘Find your mood’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나답기 위한, 나만의 무드를 찾기 위한 컬러를 가이드해준다는 점을 내세우며 감성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펼치고 있다.


브랜드 론칭과 함께 한 사람이 가질 수 있는 다양한 분위기 연출을 제안하기 위해 립스틱 각 컬러의 무드 스타일링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이와 함께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브랜드 룩북을 소개하며 소비자들에게 영감을 전달하고 있다.


새로 출시된 ‘도트 온 무드 마뜨’ 라인은 매끈한 매트 질감의 고발색 립스틱으로 각질 부각 없이 입술에 부드럽게 밀착되며 지속력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총 8가지 컬러로 구성돼 있으며 컬러의 섬세한 차이로 다양한 분위기 연출을 제안하고 있다. 감각적인 케이스와 패키지도 눈길을 끈다.


하트퍼센트 브랜드 디렉터는 “컬러와 제품력은 기본이며, 여기에 소비자들의 공감을 사기 위해 컬러 명부터 세심하게 접근했다”며 “립스틱은 여성들에게 기분을 표현하는 컨텐츠이며 언어로, 하트퍼센트는 동시대를 살아가는 여성들과의 경험적 교감에 신경쓸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하트퍼센트는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공식 온라인 스토어 신규 가입시 적립금 증정과 리미티드 에디션 최대 15% 할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