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오캄, 하반기 국내 유통망 확대 나선다

롯데면세점 온·오프라인 입점…국내외 유통망 본격 신호탄

이정아 기자 leeah@cmn.co.kr [기사입력 : 2020-07-09 11:11:02]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스트레스-프리 스킨케어를 지향하는 ‘드오캄’이 지난달 26일 롯데면세점 온·오프라인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드오캄(de oklm)’은 프랑스어로 ‘본디 그대로의 자연과 심신이 평온한 상태’라는 의미다. 피부 본연의 힘을 키우는 것도 중요하지만 피부의 불균형, 심신을 지치게 만드는 스트레스가 발생되지 않는 것이 선행되어야 한다는 브랜드 철학을 기초에 두고 있다.


이를 기반으로 드오캄은 지나친 화장품의 사용을 지양하고, 꼭 필요한 만큼의 화장품을 제공해 가장 편안한 피부를 제공함으로써 자신이 가진 진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스트레스 프리 스킨케어 브랜드이다.


드오캄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롯데면세점 입점을 시작으로 드오캄의 다양한 스킨케어 제품과 클렌징 제품을 소비자들이 더욱 많은 곳에서 만나볼 수 있게 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