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로칸오일,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 공식 입점

헤어살롱‧백화점 벗어나 올영 강남‧명동 플래그십 진출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20-12-09 17:11:56]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사진제공=모로칸오일]

[CMN] 프리미엄 헤어&바디케어 브랜드 모로칸오일(Moroccanoil)은 헬스앤뷰티스토어 올리브영 온라인몰 프리미엄관 입점에 이어 오프라인 매장인 강남 플래그십점과 명동 플래그십점에 입점했다고 9일 밝혔다.


모로칸오일 측은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베스트셀러인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를 비롯해 집에서도 간편하게 셀프케어가 가능한 다양하 헤어 아이템을 선보일 예정이며, 모로칸오일은 강남 플래그십점과 명동 플래그십점을 시작으로 입점 매장을 점차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모로칸오일 측은 이번 오프라인 입점을 기념해 올리브영 강남 플래그십점과 명동 플래그십점에서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 50ml를 22%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휴대가 용이한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 25ml도 1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다양한 스타일링 제품들과 샴푸, 컨디셔너, 마스크는 물론, 세라믹 브러시까지 럭셔리 홈케어가 가능한 모로칸오일 제품들을 15~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모로칸오일 마케팅 담당자는 “쇼핑 랜드마크인 올리브영의 강남, 명동 플래그십점 입점을 통해 모로칸오일의 다양한 헤어 제품들을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올리브영 온라인 프리미엄관은 물론 오프라인 매장까지 입점을 확대하게 되었고, 앞으로도 더 많은 올리브영 매장 입점을 통해 다양한 소비자들에게 모로칸오일의 럭셔리 헤어 케어 제품들과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 고 전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