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오와 by 히스토랩 "홈쇼핑서 잘나가네~"

항노화크림, 롯데홈쇼핑 목표 매출 118% 달성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21-01-11 15:00:39]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아오와 by 히스토랩 엘라줄렌 펩타블루 항노화크림 롯데홈쇼핑 방송 장면 [사진제공=메디안스]

[CMN]] 메디안스(대표 윤구영, 강문규)는 메디컬 에스테틱 화장품 브랜드 아오와 by 히스토랩의 ‘엘라줄렌 펩타블루 항노화크림’이 지난 31일 롯데홈쇼핑 방송에서 더불구성을 완판하며 목표 매출 118%를 달성했다고 지난 8일 밝혔다.


아오와 by 히스토랩 엘라줄렌 펩타블루 항노화크림은 작년 10월 롯데홈쇼핑을 통해 첫선을 보인 후 고객 성원에 의해 이어진 후속방송까지 3회 더불구성 매진을 기록하는 성과를 거뒀다.


이오와 by 히스토랩 항노화크림은 메디안스의 독자적인 특허성분을 포함해 5가지 특허성분과 아줄렌, 엘라스틴, 펩타이드, 히알루론산 등 안티에이징 및 보습에 도움을 주는 성분을 함유했다. 또한, 안면 3종 주름개선, 볼 리프팅 개선, 피부 겉탄력 개선 등 피부 공인 기관을 통한 12가지 피부테스트를 완료했다.


여기에 형상기억제형이라는 특수 제형으로 피부 구석구석 유효성분이 도달할 수 있으며, 마치 실타래처럼 쫀득하게 늘어나면서 피부의 탄성 복원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아오와 by 히스토랩 관계자는 “엘라줄렌 펩타블루 항노화크림은 마스크와 추운 날씨로 예민하고 건조해진 피부를 위한 안티에이징 크림으로 피부 진정부터 보습, 영양까지 주는 멀티크림으로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며 “롯데홈쇼핑 방송 때마다 보여준 사랑에 보답하고자 올해는 더 풍성하고 다양한 혜택을 준비 중”이라고 말했다.


아오와 by 히스토랩 항노화크림은 오는 13일 롯데홈쇼핑을 통해 만날 수 있으며, 자세한 정보와 방송 알람은 아오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