왈라뷰, 숏폼 콘텐츠 채널 '스튜디오 컵누들' 론칭

다양한 인물들 일상 조명하는 인터뷰 형식 숏폼 콘텐츠 제공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21-01-12 01:32:15]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스튜디오 컵누들의 한 장면 [사진제공=왈라뷰]

[CMN] V커머스 뷰티 플랫폼 왈라뷰(wallaVU)는 10분 내외의 짧고 임팩트있는 숏폼 콘텐츠(Short-Form Contents)를 선보이는 디지털 스튜디오 ‘스튜디오 컵누들’을 론칭하고, OTT 콘텐츠 서비스에 한발짝 다가간다고 11일 밝혔다.


스튜디오 컵누들은 우리 주변에 있는 다양한 인물들의 사연과 일상에 ‘공감’을 더한 인터뷰 또는 토크 형식의 콘텐츠를 선보이는 채널이다.


스튜디오 컵누들의 콘텐츠는 왈라뷰가 100% 자체 제작하며,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스타일 공감 ▲사사로운 홈카페 ▲뷰티 캐리어 등 다양한 콘텐츠가 공개될 예정이다.


왈라뷰는 스튜디오 컵누들을 통해 유튜브 내에서 콘텐츠 IP를 확보한 뒤 국내외 OTT 플랫폼 등 신규 매체로도 진출할 계획이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