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앤코, 시코르 오프라인 매장 입점…판매 채널 확장
타임스퀘어 영등포점‧NC 강서점, 신구로점, 대구점서 판매 개시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22-08-08 01:50:03]
[CMN] 브이앤코는 신세계 뷰티 편집숍 ‘
시코르’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하며 판매 채널 확대에 나섰다고 지난 1
일 밝혔다.
브이앤코 측은 뷰티 플랫폼 글로우픽 2022
년 상반기 어워드에서 브이 코어텍틴 마스크팩이 수상한데 이어 안티에이징 카테고리에서도 높은 순위와 평점을 획득하는 등 코어탄력 전문 브랜드로 큰 호응을 얻은 데 힘입어 시코르에 대표 제품들을 선보이게 됐다고 전했다.
시코르 서울 타임스퀘어 영등포점, NC
강서점, NC
신구로점,
대구점에서 브이앤코 제품을 만날 수 있으며,
각 매장에서는 8
월 한달 간 시코르 입점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브이앤코 브랜드 담당자는 “
브이앤코가 코어탄력 전문 브랜드로 글로우픽에서 높은 소비자 평가를 받으며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소비자에게 보다 가까이 다가가고자 시코르에 입점하게 됐다”
며 “
앞으로 다양한 제품들을 더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
고 밝혔다.
한편,
브이앤코(V&co)
는 의사부터 생물학자까지,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이 모여 개발한 코어 탄력 전문 브랜드로,
독자복합성분 ‘
코어텍틴’
이 함유된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코어텍틴은 피부 속 효소를 깨워 콜라겐을 증가시키는 프로콜라겐,
비타민C-
히알루론산 결합체와 엘라스틴으로 이뤄져 있다.
토너,
앰플,
크림,
선 에센스 등 피부 본연의 힘과 탄력을 길러주는 코어텍틴 라인과 지중해 풍경이 떠오르는 시트러스 프레시향의 핸드 라인인 아로마틱 라인으로 구성됐으며,
제품군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