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톡으로 이색 건강기능식품 간편하게 선물하세요!"

사탕처럼 맛있게 즐기는 미민트,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

인터넷뉴스팀 webmaster@cmn.co.kr [기사입력 : 2022-08-29 15:15:36]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브이앤코는 29일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미민트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미민트(mimint)는 물 없이 입에서 녹이거나 씹어서 섭취하는 캔디형 건강기능식품으로 일상 속에서 간편하게 휴대 및 섭취가 가능하며, 인증샷 욕구를 자극하는 비비드 컬러의 패키지로 MZ세대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미민트는 현대인이 갖고 있는 가장 큰 고민에 대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어 맞춤형선물로 제격이다. 레몬민트맛의 체지방 감소 기능 '마이 다이어트', 자몽민트맛의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개선에 도움을 주는 '마이 부스터'와 석류민트맛의 피부 보습 기능 '마이 모이스쳐' 세 제품 모두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구매 가능하며, '미민트 버라이어티팩'도 함께 준비되어 있다.

한편,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구매 시 전용 쇼핑백과 함께 선착순 100명에게는 톡톡 튀는 문구와 디자인의 다이어리 꾸미기용 한정판 미민트 스티커를 증정한다.

미민트 마케팅 담당자는 보다 다양한 채널을 통해 소비자들을 만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이제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서 미민트 제품으로 손쉽게 고마운 마음과 따뜻한 응원을 전할 수 있다라며 다가오는 추석 명절 등 소중한 친구, 가족, 지인들에게 선물이 고민된다면 특별한 건기식 미민트로 마음을 전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본 보도자료는 코스메틱매니아뉴스(CMN)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제공자에 있습니다.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