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화수, 블랙핑크 '로제'와 브랜드 캠페인 전개

글로벌 앰버서더로 로제 발탁하고 '설화, 다시 피어나다 #SulwhasooRebloom' 캠페인 진행

박일우 기자 free@cmn.co.kr [기사입력 : 2022-09-01 13:35:20]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글로벌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설화수가 블랙핑크
로제를 브랜드 앰버서더로 발탁하고 브랜드 캠페인 설화, 다시 피어나다 #SulwhasooRebloom’을 전개한다.

설화수는 그룹과 솔로로서 독보적 기록을 이어가고 있는 K-POP 아티스트 블랙핑크 로제를 새로운 글로벌 앰버서더로 발탁했다.

회사 측은 브랜드와의 접점은 물론 모델이 보여줄 수 있는 브랜드에 대한 진정성까지 고려했다지금의 아티스트가 되기 위해 정진한 로제의 진취적인 면모가 설화수의 선구자적 정신과 맞닿아 있다고 판단했다고 모델 선정 배경을 밝혔다.

이번에 전개하는 브랜드 캠페인은 표현 기법과 방식이 상이한 두 가지 필름을 통해 메시지를 전달한다. 각각 필름은 브랜드 시작과 완성에 대한 스토리를 내포하고 고객에게 색다른 관점으로 브랜드를 바라볼 수 있는 계기를 제공한다.

첫 번째 매니페스토 필름 ‘FROM 1932 TO YOU’는 설화수의 역사적 주요 모멘텀과 브랜드 헤리티지를 담았다. 1932년 개성, 서성환 선대회장의 어머니 윤독정 여사가 직접 만들고 팔았던 동백기름에서부터 오랜 시간 수 많은 여성들과 함께 한 설화수의 특별한 여정을 보여준다.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 필름 사람은 흙에서 태어나 꽃이 된다는 브랜드 여정을 은유적 상징물을 통해 표현했다. '눈 속에서 피어난 꽃', ‘설화의 정신으로 시작된 브랜드의 근원과 이에 얽힌 세계관을 흙, , 꽃의 아름다운 영상미와 호기심을 자극하는 스토리로 조형했다.

정가윤 설화수 마케팅 디비전장은 이번 캠페인은 브랜드 고유의 철학과 헤리티지를 계승해 나가고, 새롭게 정립한 브랜드의 정체성을 소통하려는 의도를 담고 있다이번 캠페인을 접한 고객 모두가 저마다의 꿈을 상기하고 설화수의 의미처럼 만개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설화수 브랜드 캠페인은 91일 설화수 공식 채널(@sulwhasoo.official)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