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 브랜드 '모레모' 유럽 27개국에 진출

세화피엔씨, 유럽 최대 뷰티 온라인 몰 '노티노'에 입점 판매 시작

문상록 기자 mir1967@cmn.co.kr [기사입력 : 2023-02-21 12:07:08]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문상록 기자] 일본과 미국 뷰티시장에서 성공을 거둔 국산 화장품 브랜드 모레모가 유럽 최대 뷰티 유통기업 노티노(Notino)’를 통해 유럽 27개국에 진출한다.

세화피앤씨(대표이사 이훈구)의 뷰티브랜드 모레모헤어케어 7종은 유럽 뷰티전문 온라인몰 노티노를 통해 독일, 프랑스, 벨기에, 스위스, 네덜란드, 아일랜드 등 유럽 27개국 온라인몰에 공식적으로 입점했다고 밝혔다.

노티노(Notino)’2004년 설립된 유럽 최대 온라인 화장품 유통기업으로 유럽 28개국에서 뷰티전문 온라인 몰을 운영 중이다. 1,500여개 브랜드 83,000여개 제품을 판매하면서 회원 2,000만 명에 연간 방문자가 43,000만 명에 이르는 거대 온라인 몰로 매년 10% 이상 성장하고 있다.

세화피앤씨 관계자는 “2개월간 노티노에 파일럿 세일을 진행한 결과, 일본과 미국에서 성공을 거둔 K-Beauty 대표 브랜드로 입소문을 타면서 유럽 소비자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밝혔다.

노티노에 입점된 모레모 제품은 물미역트리트먼트로 유명한 워터트리트먼트 미라클10(30ml, 200ml), 앰플 워터트리트먼트 미라클100, 헤어트리트먼트 미라클2X, 헤어에센스 딜라이트풀오일(70ml, 150ml), 리커버리밤 B, 리페어 샴푸R, 스칼프 샴푸 클리어앤쿨 등 유럽 화장품 등록(CPNP)을 마친 베스트셀러 7종이다.

세화피앤씨 마케팅 담당자는 수출 도약의 해 선포 1년 만에 유럽권 수출국 확장은 물론, 세계 각국 온오프라인 유통망도 꾸준히 확대하고 있다면서 일본, 중동, 미국 소비자가 선택한 모레모 화장품이 유럽시장에서도 사랑받는 뷰티 브랜드로 자리매김하도록 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세화피앤씨는 일본, 미국, 홍콩, 세르비아, 라트비아에 이어 독일과 프랑스, 벨기에, 스위스, 네덜란드 등 유럽의 대표적인 화장품 소비국에 모레모 제품을 공급하게 됐다. 모레모는 유럽시장 전역으로 공급라인을 확대해 현지 파트너와 함께 온오프라인 유통망을 통한 공격적인 현지 마케팅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