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브랜드 부스 '케이콘 재팬 2023'서 화제

새로워진 이니스프리 이미지 구현…포토존·경품 이벤트 등 호응

CMN뉴스팀 기자 [기사입력 : 2023-05-30 10:04:26]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이니스프리가 한류 문화의 대표 행사인 케이콘 재팬 2023’에서 브랜드 부스를 운영해 일본 현지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고 밝혔다.

케이콘은 태국, 일본, 미국에서 글로벌 젠지 세대를 대상으로 K-팝부터, 패션, 뷰티, 푸드, 라이프스타일 등을 한 곳에 모아 소개하는 K컬처 페스티벌이다.

이니스프리는 지난 12~14일 일본 마쿠하리 멧세에서 열린 케이콘 재팬 2023에서 이니스프리의 새로운 BI와 브랜드 모델 이미지를 담아 부스를 구현하고, 신제품을 비롯 대표 제품들을 알리는 브랜드 부스를 운영했다.

특히 신제품 비타C 그린티 엔자임 잡티 토닝 세럼과 인기 품목인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을 메인으로 브랜드 모델 포토존을 구성해 이목을 끌었다. 이외에도 룰렛 게임, 캡슐 뽑기 게임 등 푸짐한 경품과 함께한 참여 이벤트로 이니스프리 부스를 방문한 현지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이끌었다는 후문이다.

이번 케이콘 재팬 2023에는 약 12만명 이상이 참가하며, 다시 한 번 한류 문화와 K뷰티에 대한 관심과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 이번 인기를 실감하듯, 일본의 대표 방송인 메자마시 에이토를 통해 케이콘 내 이니스프리 부스와 진행된 이벤트를 소개하는 등 현지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졌다.

이니스프리 재팬 마케팅 관계자는 한류 문화와 K뷰티에 관심이 많은 현지 고객을 위해 이번 케이콘 재팬에 브랜드 부스 운영을 하게 되었다현지에서 보여주신 관심과 사랑을 잊지 않고 앞으로도 한국의 뷰티와 이니스프리를 더 많이 소개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에 참여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