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푸드, 소셜 브랜드 '신이어마켙'과 2번째 협업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연말 꾸러미' 기획 세트 2종 출시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3-11-15 11:11:09]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오리지널 푸드 코스메틱 브랜드 스킨푸드(대표 구도곤)가 소외계층 시니어를 지원하는 소셜 브랜드 신이어마켙과 2번째 협업을 진행해 연말 꾸러미기획 세트 2종을 출시했다.

이번 협업은 지난 2, 스킨푸드와 신이어마켙의 첫 협업에 대한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한 번 더 기획됐다. 스킨푸드와 시니어가 함께 청년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진행하며, 시니어들이 청년들에게 전하는 응원 메시지를 직접 썼을 뿐만 아니라 패키지 디자인, 굿즈 제작 등 전 과정에 함께 해 일자리 창출 목적까지 달성했다.

스킨푸드와 신이어마켙이 다시 손잡은 이번 기획 세트는 캐롯 카로틴 카밍 워터 패드 꾸러미 세트프로폴리스 에센스 꾸러미 세트등 총 2종이다. 기획 세트 2종 모두 할매 핸드메이드 양말목 키링과 할머니의 메시지가 들어간 마스킹 테이프 및 스티커 등 콜라보 굿즈 3종이 포함됐다.

이번 협업 제품 2종은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선보이며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오프라인에서는 올리브영 강남타운점에서만 14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지난봄 첫 협업에 이어 다시 한 번 어르신들과 기획 세트를 준비하며 따뜻하고 즐거운 나날을 보낼 수 있었다앞으로도 소외된 사회 곳곳에 도움의 손길을 전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통해 스킨푸드의 진정성 있는 모습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신이어마켙은 폐지 수거 노인 및 빈곤 노인들에게 보다 나은 일자리를 제공하기 위해 사회적 기업 주식회사 아립앤위립에서 운영하는 소셜 브랜드다. ‘새로운 세대와 가까워지는 마켙이라는 슬로건 아래 2030세대가 제품을 기획하고, 시니어들이 제품을 제작하고 포장하며 함께 만들고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