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토팜 제품력 소비자 실제 평가로 인정받아”
네오팜, ‘2023 화해 어워드’서 14관왕 최다 수상 성과
CMN뉴스팀 기자
[기사입력 : 2023-12-03 23:06:23]
[CMN]
네오팜(
대표 김양수)
은 민감 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ATOPALM)
이 ‘2023
화해 어워드’
에서 무려 14
관왕을 달성하는 쾌거를 이뤘다고 밝혔다.
전년도에 비해 두 배 이상의 성과다.
올해로 9
회를 맞이한 ‘
화해 어워드’
는 그 해 가장 주목받은 제품과 신제품을 발표하는 국내 최대 뷰티 시상식으로 사용자의 리뷰를 바탕으로 심사하기에 소비자들의 신뢰도가 높고,
객관성과 공신력 있는 시상식이다.
아토팜은 이번 어워드에서 베이비&
임산부 카테고리 내 총 12
개 부문의 수상을 이뤄냈으며,
수상 제품 중 선쿠션/
팩트 부문 1
위 ‘
톡톡 페이셜 선팩트’
와 임산부화장품 부문 1
위 ‘
매터니티 케어 스트레치 마크 크림’
은 ‘2023
화해 명예의 전당’
에도 선정돼 해당 카테고리 기준 최다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
화해 명예의 전당’
은 역대 화해 뷰티 어워드에서 사용자들에게 가장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제품을 대상으로 카테고리 별 1
위 수상 이력이 3
회 이상인 ‘
베스트 오브 베스트’
제품에게만 주어지는 영예다.
2023
화해 뷰티 어워드 베이비&
임산부 카테고리 내 수상 제품은 ▲MLE
크림(
크림/
젤 부문 1
위),
▲MLE
로션(
로션 부문 1
위),
▲탑투토 워시 (
클렌저/
워시 부문 1
위),
▲크림 마사지 오일(
오일 부문 1
위),
▲더마 수딩 파우더 (
파우더 부문 1
위),
▲톡톡 페이셜 선팩트 (
선쿠션/
팩트 부문 1
위),
▲야외놀이 선스틱 (
선스틱 부문 1
위),
▲키즈 프레쉬 2in1
샴푸 (
샴푸 부문 1
위),
▲매터니티 케어 스트레치 마크 크림 (
임산부 화장품 부문 1
위),
▲매터니티 케어 스칼프 테라피 샴푸 (
임산부 화장품 부문 2
위),
▲징크 마일드 업 선크림 (
선크림/
로션 부문 2
위),
▲수딩 젤 로션 (
로션 부문 3
위)
이다.
아토팜 담당자는 “
소비자의 실제 평가를 바탕으로 제품력을 인정받은 만큼,
지난해 대비 두 배가 넘는 14
관왕 달성이라는 기록은 경이롭다”
라며 “
앞으로도 대한민국 대표 민감성 스킨케어 브랜드로서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해결하고 건강한 피부를 가꿔줄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는데 최선을 다하겠다”
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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