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화장품 ‘세레니끄’ 8년 연속 대상 수상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에스테틱샵 부문 1위 선정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01-15 15:29:26]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의 에스테틱 프랜차이즈 브랜드 세레니끄가 지난 9‘202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8년 연속 에스테틱샵 부문’ 1위 브랜드로 선정됐다.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홈페이지, 스마트폰, 일대일 유선조사 등을 통해 2024년 대한민국을 이끌어갈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브랜드 어워드이다.

코리아나화장품의 에스테틱 브랜드 세레니끄(CELLENIQUE)’는 지난 16년간 축적된 노하우와 탄탄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과학적이고 전문적인 피부 진단과 1:1 맞춤 케어를 제공하는 대한민국 대표 에스테틱 브랜드이다.

세레니끄는 피부 전문 컨설턴트와의 상담,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분석과 진단 등으로 고객 맞춤 에스테틱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관리 후 케어 효과를 유지할 수 있는 홈 케어 컨설팅 서비스까지 제공하여 매일 관리 받은 듯한 피부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한다.

세레니끄에서 사용하는 제품은 480여건의 특허를 보유한 코리아나 송파 연구원에서 직접 연구, 개발한 안전하고 효과가 우수한 제품이다. 또한 CGMP인증을 획득한 자체 천안 공장에서 직접 생산하는 고기능, 고함량의 에스테틱 전용 제품이다. 관리전용 제품과 고객이 집에서도 같은 제품으로 매일 스스로 관리할 수 있도록 홈케어 제품도 구비되어 있다.

세레니끄 가맹본부는 정기적인 교육을 통해 관리사들의 피부관리 실력과 고객응대 등 서비스 스킬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한, 정규 프로그램 외에 계절에 따른 시즌기획 프로그램 구성과 교육 지원을 통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코리아나화장품 관계자는 세레니끄가 8년 연속 1위 브랜드로 선정될 수 있었던 것은 세레니끄의 제품 기술력과 서비스에 대한 고객들의 신뢰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대한민국 대표 에스테틱 브랜드로서 고객들의 성원과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더욱 향상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