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오헤어, 필리핀 클락에 글로벌 1호점 론칭

개별 컨설팅‧스컬프 케어 등 현지 맞춤화 전략으로 해외 팬 공략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24-01-22 14:34: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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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MN] 준오헤어(대표 강윤선)가 지난 20일 첫 번째 해외 직영 매장으로 필리핀 클락에 1호점을 오픈하고 글로벌 진출의 첫발을 내디뎠다.

준오헤어 필리핀 클락 1호점은 준오헤어가 해외에 선보이는 첫 직영 매장이다. 준오헤어는 한류 문화에 관심이 많은 필리핀 소비자들을 겨냥해 필리핀을 첫 해외 진출 국가로 선정했다. 필리핀 클락은 마닐라에서 1시간 거리에 위치한 도시로 소득 수준이 높고 한국인들이 골프투어로 많이 방문하는 관광지로도 유명하다.

준오그룹은 이번 클락 1호점 오픈을 통해 준오헤어와 미용 교육 시설 준오아카데미 등 토탈 뷰티 서비스를 필리핀 시장에 알릴 계획이다.

준오헤어는 필리핀 현지 시각 19일 오후 클락 1호점 오픈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혼 비키 베가(Hon, Vicky Vega) 알헬레스 부시의원과 마누엘 조셉 프랑코(Manuel Joseph Franco) 클락 공항 부사장을 비롯해 2,200만 틱톡커인 Yanyan De Jesus, 패션 인플루언서 jmlicupSamantha Pinto, 뷰티 인플루언서 Lhouise Que 등 관계자들과 셀럽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최명희 준오헤어 CBO한국 문화에 우호적인 필리핀에서 준오헤어의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어 더욱 뜻깊은 자리라며 이를 기점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K뷰티 대표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포부를 전했다.

새롭게 오픈한 필리핀 클락 1호점은 200여 평 규모로 헤어살롱과 준오아카데미는 물론, 가든테라스, 프리미엄라운지, VIP, 패밀리존 등 다양한 휴게시설이 함께 마련돼 있다. 이를 통해 단순 미용 공간을 넘어 누구든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힐링 공간으로 만들겠다는 복안이다.

최대 30명의 고객이 한 번에 이용할 수 있는 150평 규모의 헤어살롱에서는 현지 맞춤형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지 고객을 위한 개별 맞춤형 컨설팅을 하고 개인의 개성과 아름다움을 극대화할 수 있는 솔루션을 마련했다.

지역 특성에 맞는 차별화된 서비스도 준비했다. 필리핀은 수질 환경이 좋지 않아 모발에 불순물과 금속이 쌓이는 경우가 많다. 이를 고려해 트리트먼트 단계에서 불순물과 금속을 제거하고 모발 건강에 도움을 주는 스컬프 두피케어 서비스를 선보인다.

준오헤어 관계자는 트리트먼트를 넘어 두피까지 관리하는 서비스는 필리핀에서 만나보기 어려웠다. 이번에 준오헤어가 필리핀 내 최초로 두피 케어 서비스를 선보여 현지인들의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이 외에도 필리핀 고객들이 직접 준오헤어의 뷰티 노하우 교육을 받을 수 있는 준오아카데미 공간이 마련돼 있다.

오픈 첫날 현지 반응은 뜨거웠다는 후문이다. 오픈 당일 매장 앞에는 준오헤어를 방문하려는 고객들이 장사진을 이뤘다. 한 방문 고객은 클락 일대에서 이렇게 크고 세련된 인테리어를 가진 한국 살롱은 처음인데 앞으로 자주 방문하게 될 것 같다. 마치 한국 드라마에서 나올 것 같은 장소에 와있는 기분이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강윤선 준오헤어 대표는 이번 클락 1호점 오픈은 준오헤어의 글로벌 도약을 알리는 첫 신호탄으로 해외 시장 확장에 교두보 역할을 하게 될 것이라며 “K뷰티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 필리핀을 시작으로 글로벌 시장에 K뷰티를 알리는 데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한편, 준오헤어는 오는 4월 태국 매장을 오픈할 예정이다. 또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두바이, 파리, 뉴욕, 일본 등 다수 국가에 진출하며 글로벌 K뷰티 플랫픔으로 도약한다는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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