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르디아, 볼로냐서 글로벌 브랜드 성장 발판 마련

2024 코스모프로프 볼로냐 국제 전시회 참가 바이어 호평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04-02 10:24:06]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웰코스(대표이사 김영돈)는 과일유래 스킨케어 브랜드 후르디아(FRUDIA)를 앞세워 ‘2024 코스모프로프 볼로냐 국제 전시회에 참여했다.

올해로 55회를 맞은 볼로냐 코스모프로프는 세계 3대 코스모프로프 중 가장 오래된 전시회로 미용·뷰티 분야에서 최고 권위를 자랑한다. 올해도 60여 개국, 3,000여 개 기업이 참가하며 25만명 이상이 참관에 나서 그 권위를 느낄 수 있었다.

후르디아는 비건 탄닌 성분의 청포도 라인, 글로벌 주력 제품인 선케어 라인, 블루베리 하이드레이팅 립밤을 선보였으며 유럽, 북미, 남미, 중동 등 다양한 국가의 바이어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후르디아 관계자는 “3일간의 짧은 시간이었지만 이번 볼로냐 코스모프로프에서 150여 건 미팅을 진행했다라며 이번 미팅을 발판으로 후르디아 해외 신규 판매채널을 더욱 확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