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N]
이니스프리가 6
월 ‘
세계 환경의 달’
을 맞아 IPX(
구 라인프렌즈)
의 글로벌 인기 캐릭터 IP ‘
라인프렌즈(LINE FRIENDS)’
와 함께한 이니스프리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인다.
이니스프리는 이번 에디션을 통해 ‘INNISFREE PLANET LOVER’
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지구를 사랑하는 마음을 담은 공병 우산과 RE-PET
장바구니를 통해 일상 속 지구를 위한 작은 실천을 제안한다.
5
월 30
일부터 6
월 5
일까지, 7
일간 진행되는 네이버 그린쇼핑위크에도 참여한다.
네이버 그린쇼핑위크는 세계 환경의 날을 맞이하여 마련된 네이버 기획전 행사다.
이니스프리는 라인프렌즈와 함께한 ‘
이니스프리 with
라인프렌즈 3
단 접이식 공병 우산’
과 ‘
이니스프리 with
라인프렌즈 샐리/
레너드 RE-PET
장바구니&
파우치’
를 선보인다.
‘
이니스프리 with
라인프렌즈 3
단 접이식 공병 우산’
은 이니스프리의 공병수거 캠페인을 통해 수거된 약 160kg
의 PCR
을 활용해 우산 손잡이(
공병 활용 PCR
플라스틱 50%)
와 헤드(
공병 활용 PCR
플라스틱 50%)
부분을 제작했다.
뿐만 아니라 RE-PET
이 100%
함유된 소재를 활용한 방수 원단을 사용했다. ‘
이니스프리 with
라인프렌즈 3
단 접이식 공병 우산’
은 레티놀 앰플 2
개 기획 옵션 또는 비타C
세럼 2
개 기획 옵션 구매 시 5,900
원에 구매할 수 있다.
‘
이니스프리 with
라인프렌즈 샐리/
레너드 RE-PET
장바구니&
파우치’
는 귀여운 샐리와 레너드 파우치 안에 RE-PET
원단 100%
로 만들어진 장바구니가 포함되어 있는 제품이다.
네이버 그린쇼핑위크에 이니스프리 비타C
세럼 또는 레티놀 앰플을 구매하면 ‘
이니스프리 with
라인프렌즈 샐리/
레너드 RE-PET
장바구니&
파우치’
를 받을 수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