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MN] 리얼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바노바기 코스메틱이 브랜드 리브랜딩을 단행하고, 글로벌 시장 확대와 소비자 접점 다변화에 발맞춰 브랜드 정체성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로고를 공개했다.
바노바기는 동명의 뷰티 메디컬 그룹의 피부 과학 연구에 기반한 제품들을 선보여왔다. 비타 제닉 젤리 마스크, 밀크 씨슬 리페어와 같은 다양한 스테디셀러 라인을 보유하고 있으며, 1,000만 불 수출의 탑을 수상하는 등 글로벌 K-더마 시장에서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바노바기는 이번 리브랜딩을 통해 ‘바른 더마(The Benchmark in Derma)’라는 기존 철학을 유지하되, ‘빠른 더마(Rapid Movement)’, ‘다른 더마(Expanding Dimension)’ 두 가지를 추가해 3대 더마 원칙을 새롭게 제시했다. 이는 더마 코스메틱의 올바른 기준을 제시하고, 최신 기술과 연구를 선도하며, 기존 틀을 깨는 혁신을 추구한다는 방향성을 설정한 것이다.

바노바기 코스메틱은 이번 리브랜딩과 함께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방송인 이수지를 발탁했다. 긍정적이고 유쾌한 에너지가 넘치는 ‘인간 비타민’ 이수지는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에서 대중의 사랑을 받아왔으며, 건강하고 자연스러운 이미지로 긍정성과 신뢰감을 동시에 갖춰 이번 리브랜딩 방향성과 부합하는 모델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바노바기는 베스트셀러 제품인 젤리 마스크와 5월 중 출시 예정인 스킨 부스터 마스크를 중심으로 이수지와 함께한 화보 컷을 공개하며, 그녀 특유의 통통 튀는 매력을 담아 바노바기의 전문적인 느낌에 친근하고 생기 있는 이미지를 더했다.
반재용 바노바기 대표는 “이수지 씨의 밝고 긍정적인 이미지는 바노바기가 추구하는 리얼 더마 브랜드 철학과 잘 맞아떨어진다”라며, “이번 리브랜딩을 통해 브랜드의 신뢰성과 혁신성을 강화하고, 새로운 모델과 함께 더욱 친근하게 소비자와 소통할 것”이라고 밝혔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