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MN] 웰코스(대표이사 김영돈)는 과일유래 항산화 스킨케어 브랜드 후르디아(FRUDIA)의 청포도 포어 필링 패드가 튀르키예에서 누적 판매량 500만장을 돌파, 제20회 튀르키예 왓슨스 뷰티 어워드에서 올해의 베스트 한국 제품(2025 Best Korea Product of The Year)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지난 2022년 블루베리 하이드레이팅 허니 립밤이 같은 부분을 수상한 것에 이어 두 번째 수상이다. 특히 주목할만한 점은 후르디아가 2025 Korea Beauty 브랜드 중 판매 1위를 기록할 정도로 높은 브랜드 인지도를 확인했다는 점이다.
후루디아 청포도 포어 필링 패드는 빅사이즈 데일리 약산성 패드로, 민감한 피부도 각질 케어가 가능한 제품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후르디아 관계자는 “튀르키예 왓슨스에서 선정한 베스트 한국 제품이라는 점에서 뿌듯함을 느낀다”면서 “K-뷰티에 대한 관심과 기대가 높아지는 현 시점에서 글로벌 소비자의 니즈를 담은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