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중비책, 태국 대형 리테일 118개 매장 동시 입점

글로벌 안전 인증 기반 베이비·선케어 라인 6종 선보여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5-09-05 오후 2:32:20]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제로투세븐의 궁중비책이 태국 대표 H&B 채널인 왓슨스(Watsons)를 중심으로 센트럴(Central) 백화점, 더 몰(The Mall) 쇼핑몰에 공식 입점하며 동남아 시장 확장에 속도를 내고 있다.

이번 런칭을 통해 궁중비책은 태국 전역 총 118개 매장에서 소비자와 만나게 된다. 또한 태국 쇼피(Shopee), 라자다(Lazada) 등 온라인 플랫폼을 통한 판매도 병행하며 온·오프라인 유통망을 동시에 확대한다.

궁중비책은 이번 태국 런칭을 통해 베이비 라인 3종 ▲프리뮨 샴푸&바스 ▲프리뮨 모이스처 로션 ▲프리뮨 모이스처 크림과 선케어 라인 3종 ▲워터풀 선로션 마일드 ▲프레시 선스틱 마일드 ▲모이스처 선쿠션 마일드 등 총 6개 제품군을 선보인다.

베이비 라인은 민감한 아기 피부의 기초 보습과 세정에 탁월하며, 선케어 라인은 징크옥사이드 100% 무기자차 포뮬러다. 궁중비책은 미국 FDA OTC, EU CPNP, 영국 SCPN, 중국 NMPA 등 글로벌 안전 인증을 획득해 제품 신뢰도를 입증했다.

궁중비책은 이미 필리핀·말레이시아·싱가포르 왓슨스에 연이어 입점하며 K-베이비 스킨케어 브랜드로서 입지를 강화해 왔다. 이번 태국 진출은 단순한 유통 채널 확대를 넘어, 동남아시아 전역에서 브랜드 인지도와 시장 점유율을 본격적으로 높여가는 전략적 전환점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제로투세븐 관계자는 “궁중비책은 태국을 비롯한 동남아 주요 리테일 네트워크에 속속 진출하며 K-뷰티의 성장세를 영유아 스킨케어 영역으로 확장하고 있다”며 “글로벌 안전 인증을 기반으로 한 차별화된 제품력과 현지 맞춤형 마케팅을 통해 아시아 소비자들에게 신뢰받는 프리미엄 베이비 스킨케어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궁중비책은 런칭과 함께 태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체험형 이벤트를 활발히 전개하고 있으며, 태국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소비자와 직접 소통하며 브랜드 인지도를 확대하고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