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MN] 여성의 건강과 아름다움을 위한 프리미엄 인티메이트 스킨케어 브랜드 ‘리츄얼리(Ritually)’가 공식 론칭했다.
리츄얼리는 ‘가장 사적인 곳부터 시작되는 나를 위한 루틴’이라는 철학 아래 여성의 하루, 한 달, 그리고 인생의 다양한 스테이지를 섬세하게 이해하며, Y존을 위한 가장 사적이고 깊은 배려를 제안한다.
단순한 여성 청결제를 넘어 피부 상태와 컨디션에 따라 클렌징부터 화이트닝, 퍼밍까지 단계별로 케어할 수 있는 루틴 솔루션을 제공하며, 새로운 인티메이트 케어의 기준을 제시한다.
리츄얼리의 전 제품은 비건 포뮬러로 제조됐으며 파라벤, 색소, 계면활성제, 인공향을 배제했다. 4종 모두 인체 적용 시험 결과를 통해 평균 피부 반응도 0.00의 저(무)자극 판정을 받은 제품으로 특히 민감한 Y존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번 론칭과 함께 선보이는 대표 제품은 ‘마이 화이트닝 리츄얼리 에센스’, ‘마이 퍼밍 리츄얼리 크림’, ‘마이 클렌징 리츄얼리 폼’, ‘마이 클렌징 리츄얼리 젤 포 스페셜 데이즈’ 등 총 4가지 제품이다.
생리 전후 민감해지는 시기를 위한 진정 젤 타입의 클렌저도 포함됐다. ‘마이 클렌징 리츄얼리 젤포 스페셜 데이즈’는 약산성(pH 5.0~6.0) 저자극 포뮬러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적절한 세정력을 통해 청결을 유지해 일상생활 속 편안함과 Y존 피부 컨디션 개선에 도움을 준다.
리츄얼리는 단순한 화장품 브랜드를 넘어, 여성의 삶과 리듬에 공감하고 일상 속 진정성 있는 변화를 제안하는 인티메이트 뷰티 브랜드로 성장해 나갈 계획이다. 앞으로도 모든 세대의 여성을 위한 맞춤형 케어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인티메이트 스킨케어의 새로운 기준을 만들어갈 예정이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